기분 좋은 첫승!

2010. 6. 13. 17:40하루하루

SBS 방송 캡쳐화면



#1#-월드컵을 인터넷을 통해서 중계를 지켜봤는데
계속 웅웅하는 벌떼소리가 들려서 뭔가 했더니만,
부부젤라(Vuvuzela)라는 나팔모양의 악기였다.
전세계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듯.
현장에 있는 선수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한다.

난 그것도 모르고 왜 이렇게 잡음이 심하지 했다 ㅜ_ㅠ

#1.5#- 골넣은 이정수, 박지성도 대단하지만
'잔디남' 그리스팀의 주장 카추라니스ㅋㅋㅋ
골찬스가 이영표 선수에 의해 저지되자 실망함에
머리를 감싸고 뒤로 넘어가는 과정에 잔디가 패이고 말았다!
확인 하자마자 서둘러 잔디를 정리하는 모습이 정말 ㅠㅠㅠ!
잔디남 , 매너남, 지중해의 매너, 친환경 플레이어,
그리스로마 신화 잔디의 신,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 등등으로 화제!ㅋㅋ

한국의 선제골로 그리스 선수들의 조급함이 계속 보였다.
그 과정에서 우리 선수들이 다치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그래도 경기가 큰 부상없이 끝나서 다행이다.

#1.7#- 인터넷으로 봤더니 아무래도 버퍼링 과정이 있어서
실시간이 아니었다 ㅠㅠ
몇초 정도 늦었는데 그 몇초의 순간을 항상 일찍
함성을 통해서 들었었다.  그래도 기분 좋더라.
월드컵에 대한 실감이 없었는데
정말 첫경기를 지켜보니까 확 와 닿는다.

한국 화이팅! 앞으로의 경기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