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영상 편집]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 - 최인근, 정신선 (애드앤미디어)

2021. 3. 12. 18:33책 영화 그리고

 

[웹디자인/영상편집]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
- 최인근, 정신선 (애드앤미디어)

책 제목이 정말 길죠?
뭔가 팔을 걷어붙이고 당장 시작해야 할 것 같은 느낌!

 

지은이 - 최인근 / 정신선
현직 방송 PD와 방송작가!
다양한 방송 활동과 대학교 등 다양한 기관에서
유튜브와 영상 제작과 관련된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인크리에이터 #1인미디어

목차를 보니 크게 다섯 장으로
영상 편집 기초부터 심화 그리고 실전 예시를 다루고 있습니다.

 

동영상 제작에 관심은 있지만 늘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좋은 영상을 찍기 위한 카메라 등 영상 장비부터
영상을 편집하기 위한 고가의 전문 프로그램과
고사양 컴퓨터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이 컸어요.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고
무료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도
잘못 만지다 나도 모르게 결제가 되거나 문제가 생기면 어쩌나
메뉴 하나 누르는 것도 걱정이 됐어요.

책을 보니 앱을 다운 받는 것부터
과정마다 친절한 설명과 스크린샷이 담겨 있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QR코드로 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키네마스터라는 앱 사용 설명서에 그치지 않고
전문가의 감각이 그대로 느껴지는 영상편집 기술 노하우가 담겨 있어요

좋은 영상을 보면 어떻게 만드는 걸까 궁금해도
정확한 명칭을 몰라서 검색조차 못 했는데
책 보면서 영상과 관련된 개념과 용어도 알게 됐어요.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유튜브 계정에 영상 업로드 하는 것인데
올해는 꼭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책 표지에 키네마스터 무료강의 수강권 포함이 궁금했는데
출간일로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매월 진행되는 저자직강 키네마스터 온라인 정기강의 기초와 심화를
각 1회씩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 쿠폰이 책 마지막장에 있어요
(기초편 1회 5만원, 심화편 1회 5만원 상당)
강의 1편만 들어도 #완전이득

 

 

웹디자인 / SNS /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브이로그 / 제품홍보 / 가게홍보 등
영상 제작을 원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책인 것 같아요.
교재로 추천하고 싶은 책이에요.


동영상 제작과 편집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
추천 키네마스터를 잘 활용하고 싶다면 추천
스마트폰으로 쉽게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추천


네이버 책 DB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8006211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 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

영상제작이 힘들고 어렵다고요?비싼 장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촬영도 할 수 있고, 영상편집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영상제작 도전에 큰 힘이 될 겁니다!유튜브 혁명의 시

book.naver.com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웹디자인 #영상편집 #답답해죽느니내가직접만드는유튜브동영상with키네마스터
#최인근 #정신선 #애드앤미디어 #리뷰어스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