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매의 고향

2012. 1. 10. 22:35하루하루


#1#- 지혜로운 매의 고향
인디언식 이름 짓기를 보고 지어봤는데
재미있기도 하고 은근히 마음에 들었어요.
역추적하면 생일이 나오는 건가요?ㅎㅎ

#2#- 다이어리.
점심시간마다 다이어리를 정검하고 있습니다.
다이어리는 두권정도. 쎄씨잡지 부록으로 받은 다이어리는
가지고 다니면서 가볍게 그때그때 생각나는 느낌이나 해야하는 일 위주로 적고
자동차 상사에서 받은 크고 두꺼운 흑표지의 무지 다이어리엔
꽤 구체적인 일상을 기록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리하다보니 은근히 재미있어요 :)

올해는 목표달성 뿐만 아니라
스스로에 대해서 좀 제대로 공부해볼 생각입니다. 


#3#- 오늘이 화요일.
월요일이 너무 바쁘게 지나간 탓에
기분은 목요일같았는데 화요일이네요.
꿀같은 주말이 빨리왔으면 싶다가도 
계획을 생각하면 시간이 천천히 갔으면 싶고

아직 주초, 이번 주도 힘내서 잘 보내서
기분좋은 주말을 맞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