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필통에 블랙홀이 있나! 어디간거야!!

2010. 10. 19. 23:59하루하루



지우개 샀습니다.  푸핫.
이모티콘이 귀엽지 않습니까? 
급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100원짜리 사려고 했는데 안팔더라구요. 
몇백원인데도 집에 많은데 사려니 찔리네요.
구입한 지우개는 200원, 앤아이의 이모티콘 지우개입니다

오랜만에 들린 문구센터라 살짝 둘러봤는데,
전체적으로 문구류도 가격이 많이 올랐더군요
전 모나미 볼펜을 사용하고 다이소에서 구입하는 편이라 못느꼈는데..
아무튼 생각지도 못하게 구입하게 된 지우개지만 이모티콘 볼때마다 재미있네요

- - - - 

어제 시험직전에 지우개를 잃어버렸습니다.

확인하는 과정에서 발견된 오답.
줄을 긋고 다시 쓰기엔 답안지의 여유공간이 부족하고
..답은 고쳐야 하고 지우개는 없고 

악 ㅠㅠㅠ

어디간거야! 하면서 필통을 뒤적거리니 지우개가루 뭉쳐놓은 것이 있더라구요
지우개 가루가 막 널려 있으면 지저분해 보여서 모아서 따로 버리는데 
필통에 넣어뒀더라구요. 쓰레기통에 가져가서 탈탈 털어서 버렸을 지우개가루!
그 상황엔 그것마저도 반갑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걸로 지우고 시험을 치뤘지요.
조교선생님의 시선이 느껴져서 살짝 부끄했지만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어쩔 수 없잖아요.

어제 고생했던 기억에 오늘 지우개를 새로 챙겼는데 
시험 직전에 또 없어졌어요..............ㅋㅋㅋㅋ
필통에 블랙홀이라도 있는거냐 ㅠㅠㅠㅠ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트릭을 쓴건지 코난 불러와야할기세ㅋㅋㅋㅋㅋ

훗, 또 지우개가루 뭉친걸로 시험을 치뤘습니다.
이젠 뭐 하두 만져서 고무찰흙같아요 ㅠㅠ 

조교선생님의 저를 보는 측은한 눈빛은 기분탓이었으면 ㅋㅋ

내일 시험칠때는 도망가지말고 꼭 있어야 한다!!! 지우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