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사랑빵 구입하면 이오 20'S증정

2010. 7. 9. 20:34리뷰하다



이미지출처 - 세븐일레븐(http://www.7-eleven.co.kr)


세븐일레븐 이벤트 페이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갔습니다!

내몸사랑빵 고소한 참치&콘을 사려고 갔는데
다 나가고 슈크림빵이 남았더라구요!

이벤트중이라 이오20'S를 증정받았는데요-.

부드러운 슈크림 빵값은 800원인데
증정받은 이오20'S가 900원입니다.

빵보다 증정품이 더 비싸네요.





빵은 제가 먹고, 이오20'S는 어머님을 드렸습니다.
빵은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엄마 어때?어때?"

"요구X트맛"


일반 유산균 음료와 맛의 차이는 잘 모르겠다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無지방,無콜레스테롤,無트랜스지방
칼로리까지 가벼우니 건강에 좋겠죠 ㅎㅎ

행사기간은 7월 9일 ~ 7월 29일까지
빵과 유산균음료를 좋아하신다면 체크하세요!

지점마다 재고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복불복입니다 ㅎㅎ




레뷰 메인에 소개됐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