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스테이킷 그린로고 비치타올 재입고 GET ! 프리퀀시 교환 (의정부금오점)

2019. 6. 29. 16:30리뷰하다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킷 그린로고 비치타올 재입고 GET !
프리퀀시 교환 후기



스타벅스 의정부금오점

아침부터 부지런히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6월 25일 전에 e-프리퀀시 스티커 다 모았는데 

증정품 소진 속도가 어찌나 빠른지


재고 있는 매장이 없어서 계속 교환 못하고 있다가

아침 8시 되자마자 수량 조회해서 재입고 확인하고 

가까운 매장으로 가서 받았어요.


근처라 혼자 사부작 사부작 걸어 갈 생각하고 

 배우자에게 다녀온다 이야기 하니 

차로 데려다 줘서 더 편하고 빠르게 매장 방문 했어요.


가면서도 재고가 없을까봐

실시간으로 수량 조회 보면서 갔어요.


 가려는 매장은 재고가 넉넉해서 

너무 일찍 나왔나. 너무 유난스러운가 했는데

줄 서서 받았어요 ㅋㅋㅋ  


생각해보니 음료 주문할 때도 

사이렌 오더 이용해서 줄 서는 것도 오랜만이네요.


프리퀀시 바코드 보여주고

비치와 그린로고 중 그린로고로 선택.

 종이 쇼핑백에 담아 줍니다. 


교환 후 신나서 귀가!

갈 때는 비가 한 두 방울 떨어졌는데 

집에 돌아오니 비가 주륵 주륵

여러가지 의미로 일찍 다녀오길 잘했어요!



아이보리색 바탕에 녹색 줄무늬



스타벅스 로고가 그려져 있어요.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키트 로고 그린 

세탁 방법과 보관 방법도 확인.

서머백은 투명하고 두꺼운 비닐 백. 

생각보다 튼튼해 보여요. 만족!


이렇게 여름 물놀이용 수건이 하나 더 생겼네요. 



>>2019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프로모션 상세보기 

 http://www.istarbucks.co.kr/whats_new/campaign_view.do?pro_seq=1575


6월 25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 총 15잔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1개를 증정!

(증정품 증정은 2019년 7월 11일까지 가능)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고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 되면 무료 음료 쿠폰 (Tall) 2장으로 

대체 증정 한다고 합니다.


서머 스테이 킷 (서머타올 + 서머백 구성 세트)

비치 / 20주년 / 그린 로고 / 옐로우 로고 

총 4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20주년과 옐로우 로고는 품절.

 비치 / 그린 로고는 순차적으로 지속 입고 될 예정이라 합니다.

그린 로고는 판매용도 있어요.



기한 내 원하는 서머 스테이 킷으로 꼭 교환하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