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아트스트리트/힐링아트타임part2 - 오카리나 1 주차 - 김준우선생님/노블오카리나AC/오카리나배우기/

2014. 7. 26. 17:42하루하루




7월 23일 수요일! 범어아트스트리트에서 오카리나 배우고 왔어요

오카리나로 유명한 김준우 선생님께 직접 강의를 들었답니다.



범어아트스트리트 -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지하 2410 

지하철 2호선 범어역(범어동 835번지 8번출구)



시간 가는 줄 몰랐던 두 시간의 오카리나 첫 수업!



노블오카리나 AC (플라스틱) 흑장미  



제 소유의 오카리나를 갖게 되었고 (2만원)


나비야, 학교종, 작은별 연주 가능합니다 :)



초등학교 다닐 때 단소, 리코더, 멜로디언(?) 등 

부는 악기는 제가 좀 잘 불었거든요.


그래서 이것도 부는 건데~ 하면서 쉽게 생각했는데 

호흡이 어려웠어요. 

 

정확한 음과 안정된 소리를 내야 하는데 

제가 들어도 거칠고 불안한 소리, 짧고 떨리는 음.


집에서도 연습 중!

저는 진지한데 가족들이 막 웃어요.

 

8주 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어.


숙제가 있는데 악보를 볼 줄 몰라 큰일이네요.

일단 많이 듣고 가보려고요


다음 주 수요일도 기대됩니다!




p.s 첫날 김준우 선생님이 악기랑 친해지라고 안고 자라 하셔서 

안고 자봤는데 자고 일어나니 저랑 오카리나 사이 멀어져 있더라고요. 

^ㅁ^ 하하하 


잘 때는 안고 잤는데 오카리나는 머리 위에 ㅋㅋㅋ

오카리나야 우리, 친해지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