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프랜차이즈 빵집 - 대구 브레드타임 (수제쿠키/수제초콜릿/착한빵)

2012. 12. 9. 18:51리뷰하다



500원에 빵을 살 수 있다구? 어딘지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ㅎㅎ! 


대구문화포털 이놀자 데뷰 (http://www.enolja.com)의 데뷰어로

12월 1일(오전), 12월 4일(저녁) 착한 프랜차이즈 빵집 브레드타임 다녀왔어요 :)

위치는 지하철 2호선 수성구청역 2번출구




브레드타임 / 제과,베이커리

주소
대구 수성구 범어동 198-6번지 장미맨션상가 102호
전화
053-751-8285
설명
우리동네 착한빵 브레드타임 범어점입니다. \n저희 브레드 타임은 고객님께 전달하는 몇...
지도보기




먹거리,쿠키,창업컨설팅, 소자본창업,간식,어린이집간식


인공물을 첨가하지 않은 발효종을 사용해 건강에도 좋고,

가격까지 착한 빵 - 브레드 타임.


이미지 출처 - http://enolja.com

 


간식거리 하나만 집어도 1000원이 넘는 요즘, 500원에 빵을 먹을 수 있다니!

보통 가격 보고 들어가면, 

생각보다 500원으로 고를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은데 


브레드타임에서는 소보루, 완두앙금빵, 백앙금빵단팥빵, 

초코브레드, 마늘브레드, 도너츠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500원!


요즘같이 어려울 때,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의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가족들 간식으로 브레드타임에서 

가격 저렴하고, 건강에 좋은 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실제 브레드타임 인근에 학원이 많아서 학생들도 오더라구요.

 


하루 5번 이상 빵을 구워내는 브래드 타임!

이미지 출처 - http://enolja.com






갓 구운 빵을 드시고 싶다면, 이 시간대 방문하세요 :)


매장을 둘러보니 빵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



콩과 팥이 들어가서 예쁜 라운드 식빵!




예전엔 못난이빵이었지만, 지금은 국진이 파운드



케이크 조각처럼 잘라져 있어서 예쁘고!

먹어보니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빵 구경하면서 먹을 빵도 골랐는데 



브래드 타임에서 5,000원이면 빵이 이만큼!


건포도가 달콤하게 씹히는 모카빵도 맛있고 앙금빵도 맛있고!

메론빵(700원)도 맛있어요! 겉에는 달콤한 노란 쿠키반죽! 

속은 커스타드 크림이 들어있는데 좋았어요 :)



카메라 초점이 ㅜㅜ

구매금액의 3%를 적립해주고 나중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브레드타임 회원카드도 발급 받았어요.





시험합격 등 행운을 기원하는 찹쌀떡과 엿도 있어요

(수능날, 인기였을 것 같아요!)



선물용이라면 예쁘게 포장된 찹살떡도 있습니다 :)



사랑하는 연인,친구에게 선물주고 싶은 (나도 먹고싶은 ㅋㅋ)

예쁘게 포장된 수제 초콜릿도 판매하고 있어요!


생일,기념일,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 





1호 케이크가 9,900원! 만원도 안되는 가격! 

제일 큰 3호 케이크가 15,000원!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브레드타임 케이크는 어떠세요?




크리스마스는 아직이지만, 생일이 있어서, 

저도 케이크 구매했어요 :)


제가 간 날은 제품이 다 나가고, 2호 케이크만 남아있었는데

친절한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예쁜 케이크를 구입했어요. (2호 12,000원)




케이크에 초 꽂고 촛불 밝힌 아름다운 케이크 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촛불켜고 노래 첫소절에서 불이 다 꺼져서ㅠㅠㅋㅋ 
찍을 시간이 없었어요.

시트도 촉촉하고, 크림도 신선해서 특별한 날, 맛있게 먹었어요.

맛도, 가격도, 서비스도 만족!  - 브레드타임




동네에 요렇게 착한 프랜차이즈 빵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