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방네 감귤] 제주도 감귤! 제주 농장 직거래 맛있는 노지 감귤

2014. 12. 10. 01:04리뷰하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과일 귤!

겨울되면 집에 한박스씩 사놓고 손이 노래지도록 까먹는데요.



귤은 역시 제주도 감귤! 그래서 제주 농장 직거래로 받아봤어요.




오서방네 감귤! 


제주도 조생귤 2번부터 7번까지 섞인 혼합과 13000원!(택배비 포함)

5박스 사면 1박스 더 준대요!

작은 꼬마귤과 큰 감귤(대과)는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블로그 보고 알고 오면 서귀포 농장에서 바로 살 수 있고

농장 체험을 원하면 체험도 할 수 있대요.



싱싱 땡글땡글한 귤들. 두개 빼고 멀쩡하게 도착했어요.



반질반질 예쁘게 생긴 감귤도 있고, 쭈글쭈글한 감귤도 있고, 

제주지역에서 짱먹은 듯 거친 표면의 감귤도 보이지만



귤은 겉만봐서는 모르는 거에요. 

 껍질을 벗겨봐야 아는 거에요.



껍질 안에는 이렇게 예쁜 과육이 ///ㅅ//





투박하게 생겼지만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너무 시지도 않은 그렇다고 뭐 

니맛도 내맛도 아닌 귤맛은 아니고


치고 나오는 포인트가 다르달까

첫맛은 달콤, 끝맛은 새콤- 그래서 더 달게 느껴져. 

맛의 밀당을 아는 귤이에요 ㅋㅋ




아무생각없이 까먹기 시작해서 금새 다섯개 다 먹었어요 -

귤도 은근 배부르네요 ㅋㅋ


제주도에서 오는 귤이다보니 비올 때는 배송을 하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제주 서귀포 명품 감귤 농장 직거래 - 오서방네 감귤!

http://blog.naver.com/mihana130

주문전화 011-9985-6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