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10주년 감사제 - 플러피후리스 풀짚재킷(긴팔)흰색 핑크색(딸기우유), 히트텍 후리스 터틀넥, 2015 유니클로 다이어리

2014. 11. 16. 08:00리뷰하다



유니클로 www.uniqlo.kr 


11월 14일부터 시작한 유니클로 10주년 감사제

후리스 살까 싶었는데 마침 할인행사!


지나가는 길에 들렸는데 


와!!!!



사람!! 진짜 많아!!! 

줄서서 유니클로 입장했어요!


사람들 틈에서 고르는 것도 일이었지만 

줄서서 계산하는 것도 힘들었어요.

고르는 시간보다 계산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어요.





 플러피후리스 풀짚재킷(긴팔) 흰색과 핑크색(딸기우유)! 

평소라면 무난하고 어두운 색 위주로 구입했는데

이번엔 밝은색으로 구입. 



입으면 포근하고 따뜻해요!




이미지 출처 - 유니클로 http://www.uniqlo.kr/



29900원인데 감사제 기간동안 할인해서 26900원!






히트텍 터틀넥 후리스 T , 히트텍 터틀넥 T


비슷비슷한 스타일이네요.


마음에 드는 옷이 있으면 여러벌 구입해서 

또 똑같은 옷 샀다(입는다)고 듣긴 합니다. -_-*




 잡지 부록이라든가 행사때 증정하는 다이어리 정말 좋아하거든요.



감사제 기간동안 7만원이상 사면 

무릎담요나 다이어리 중 사은품 증정행사도 있어요.


7만원 이상 구입해서 저도 받았어요!




 색상은 검정과 빨강중에 고민했는데

빨강은 다 나가고 없다고 해서 검정으로 할까 했는데

 회색이 눈에 들어와서 그냥 회색으로 결정했어요.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