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신동/서문시장/돈가스 맛집] - 함지박 (더블돈까스/물냉면)

2014. 7. 8. 06:00리뷰하다



서문시장 맛집 돈까스 - 함지박 (더블 돈까스/냉면)


엄마랑 시장 데이트하고 점심으로 돈까스먹으러 간 함지박!


저는 돈까스를 참 좋아하는데요~


엄마가 TV에서 보셨다며 

 서문시장에 맛있는 돈까스 집이 있다고 먹으러 가자 하셨어요.



바로 함지박 ! 



함지박 

주소 - 대구 중구 대신동 115-36

전화 - 053)255-7580




4지구 시장 안 식당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간 방향 식당골목 입구에 MASS COFFEE가 있네요. 참고하세요~

반대편 입구 끝은 가보지 않아서 어떤 가게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서문시장에서 유명한 집이니 4지구 상가 분들에게 물어 물어 가는 걸 권하고 싶어요.

지도를 봐도 시장 골목은 미로같이 복잡해서 전 방향치라 헤맸거든요ㅎㅎ.




함지박 입장~

요즘 계절별미로 물냉면과 막국수 메뉴도 있어요




맛집이라 손님이 많아요!



자리 안내받고 앉으면 주문서를 갖다 줍니다.

수 많은 블로그 후기를 보고 후회없는 선택 더블돈까스 체크!


물냉면이냐, 막국수냐 고민 중.




물냉면으로 결정!






테이블위에 스텐 반찬통이 있어요~



열어보면 김치가 딱~


장보고 짐들고 걷느라 힘들었는데 

앉아서 쉬면서 엄마와 대화도 나누는 사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여름 별미! 시원한 물냉면! 




휘릭휘릭 잘 섞어서~ 먹으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 더블 돈까스~!

1000원 더 내면 돈까스 한개 더 나오는 더블돈까스~

저처럼 돈까스 좋아해서 넉넉하게 먹고 싶다 하는 분은 

그냥 돈까스보다 더블돈까스 추천해요!




미리 먹기 좋게 미리 잘려서 나와요.



부드럽게 달콤매콤한 소스맛! 



두툼한 고기 보이시나요?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ㅜㅜ


원래 맛있는 거 먹으면 가족들 생각나잖아요.


집에 있는 가족들이 생각에 튀기지 않는 생돈까스도 구입했어요~





생돈까스 5장에 소스까지 다 해서 만원!


집에서 가족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돈까스 튀기는 날 너무 더워서 소스는 전자렌지에 데워먹었는데  

전자렌지에 살짝 데우는 것보다 

냄비에 한번 더 끓여내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서문시장엔 칼국수, 떡볶이, 만두, 비빔밥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늘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돈까스를 좋아한다면, 시장 돈까스 맛이 궁금하다면

돈까스 맛집 함지박에 가보세요~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