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맛집/경대북문/대학로/데이트맛집 - 홍대함바그 (매콤함바그/매콤갈비)

2014. 7. 27. 22:52리뷰하다


 

 

경대북문맛집/경대맛집/데이트 맛집 - 홍대함바그

 

남자친구님이랑 데이트하고

경북대 북문에 있는 홍대함바그에서 점심먹었어요.

 


 

 

 

대학로는 저렴하고 맛있는 가게가 많은 것 같아요.



홍대 함바그 가격은 4,900원! 음료수 1,000원!

소고기는 호주산~ 돼지고기는 한국,미국

달걀과 쌀은 국산~

 

 

저랑 남자친구 둘다 매콤한 거, 매운 걸 좋아해서

매콤함바그랑 매콤갈비로 메뉴 결정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벨이 울리면 음식 받으러 가면돼요!

 


어지간한 건 셀프ㅎㅎ!

물은 기본~ 포크, 나이프, 피클 등 거의 셀프랍니다

 

 

기다리는 동안 가게도 구경하고

물, 피클 등 필요한 걸 가져왔어요


 

 

이런 분위기에요~


 

 

 

 

혹시 많이 매우면 어쩌지 싶어 같이 주문한 음료수!

계산하고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료수를 직접 꺼내오면 돼요~


 

잘게 썬 양배추, 당근으로 만든 피클

 

진동벨이 울려서 음식 받아왔어요~

메인메뉴 등장! 빠밤! 4900원이라는게 믿어지지 않는 비주얼!



 

제가 선택한 매콤함바그!

 

양도 많은편이에요~ 

제가 평소 1.5인분 정도 먹는데  식사 마치고 배불렀어요 :)


 

 

매콤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남자친구님이 선택한 매콤갈비

 

 

서로 조금씩 나눠 먹었는데  저는 함바그 쪽이 더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님이 갈비가 불맛이 강하다고 했어요.

 



평소 남자친구님이 못먹게 하는 감자튀김도 양껏 먹고!

다음에 가면 달콤 함바그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남자친구님이랑 맛있는 거 먹고 신났던 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