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펀 위클리 폴 당첨] 스타벅스 타조차이티라떼

2009. 1. 8. 21:45[스크랩/이벤트]

첨자께는 10.20(월)에 '스타벅스 타조차이티라떼 Tall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문자로 상품을 발송하오니,
휴대폰 번호가 정확히 기입되어 있는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피아니카 님 
(pianica)
우와 신난다!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됐는데
문제는 난 커피를 못 마신다. 속에서 난리 부르스 한다구
어쩌라는거냐 싸우자는거냐 ㅠㅠ
게다가 지금까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비롯 따뜻한 음료로는 제대로 마셔본 적 없는데
이번 기회에 우아하게 가서 한번 마셔야겠다 -_-! 하고 비장하게
마음 먹었지만서도 미루고 미뤄 12월 18일에 도전하게 됐다.(12월 19일까지였다)

주문하기전에 긴장을 많이했었다.
메뉴이름도 낯설었고 또 기프트콘을 어떻게 써야할지 사용가능한 매장인지 등등
확인을 하고 갔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때문에 땀이 삐질삐질.ㅎ
다른사람이 대신 주문해주어 주스나 스타벅스 베이커리를 이용한 경험은 있지만 
내가 직접 주문해보긴 처음이어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주문하는 것보다
커피 주문하는게 내게는 더 땀났다.

주문할때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기프트콘을 보여주니 알아서 해주시더라.
그래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다.

커피는 안맞아서 좋아하지 않지만 
스타벅스 매장 가득 그윽한 커피향이 너무 좋았다.


타조 차이티 라떼는 커피가 아니었다
인도 전통 홍차에 우유를 섞어 만든 차인데

우와 맛있다! 
홍차와 우유의 부드러움과
은은하고 시나몬향이 어우러져 너무 너무 매력적
가격은 4800원. 스타벅스를 거의 이용하지 않는
내게는 다소 부담되는 가격인데. 기프트콘으로 접할 수 있어서
맛있는 차도 마시고 스타벅스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행복했다★


늘씬한 언니들이 많이 나오는 패션 잡지와 스타벅스 타조차이티라떼!


뽑아주신 엔펀 담당자님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