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맛집 퓨전요리가 먹고싶다면 - [한쿡] 퓨전레스토랑,대구맛집

2012. 12. 20. 00:24리뷰하다


대구레스토랑, 대구 짬뽕, 대구퓨전음식,대구중구맛집,동성로맛집, 대구스파게티,대구파스타, 대구중구맛집추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뭐 먹을까 고민이라면 퓨전 레스토랑 한쿡!


매일 '뭐 먹지'가 고민인 피아니카!

대구문화포털 이놀자 (http://www.enolja.com/devu) 리뷰어에 선정되어 

퓨전 레스토랑 한쿡 다녀왔어요 :)




가게를 좀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밝게 보정했는데

실제조명은 사진보다 부드럽고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 



 

생각보다 가게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지는 주방



모듬돌솥밥, 나베 우동, 조선칼국수에는 튀김이 같이!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


2만원이상 주문하면, 레몬에이드와 복숭아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식사하면서 편안하게 대화 나누기 좋은 카페같이 느낌의 인테리어! 




가족,연인,친구와 함께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도 이번에 가족이랑 함께 방문했는데, 

밖에서 보는 분위기와 내부 분위기가 달라요!

밖에선 편하게 그냥 밥집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막 레스토랑이야 ㅋㅋㅋ


직원분이 와인잔에 물을 주셨는데 소문대로 훈남이셨어요!.



요리를 기다리는 나의 접시 :) 




상큼하고 깔끔했던 피클 






식전에 나온 튀김과자.

보기도 좋고 잡기도 좋고! 맛있었어요 :)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는 사이 





고기도 있고, 해물도 있고! 재료가 푸짐하게 올라간 모둠 돌솥밥 등장! 



한국사람라면 비빗비빗! 

돌솥이라 먹는동안에도 뜨끈뜨끈 지글지글!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정말 최고!




 열심히 비빔밥을 먹고있는 사이 나베우동!

방문한 날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져서 정말 추웠거든요.

뜨끈한 국물이 절로 생각나는 날씨였는데 마침 나온 우동이 어찌나 반갑던지!




유부가 둥실둥실! 어묵도 큼직! 면발도 쫄깃쫄깃! 

특히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빨간 토마토소스에 언제나 옳은 새우! 시애틀 파스타. 





파스타면이 정말 맛있게 삶겨져서 감동!

 토마토 소스가 맛있어서 동생이랑 저랑 삭삭 긁어먹었어요.




연이어 등장한 쉬리미 롤


너무 예쁘게 나와서 먹기 아까웠어요 

작은 삼각김밥을 먹는듯한 아기자기한 느낌!



가는 고구마채 튀김이 얹어져서 식감도 맛도 더욱 좋았어요.





가장 기대가 컸던 치킨모래샐러드


치킨모래가 뭘까 했는데, 바로 닭 모래주머니, 닭똥집 튀김 샐러드에요.

머스터드 소스가 샐러드와 튀김하고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닭 모래주머니 튀김이 질겨서, 많이 먹기 힘든데, 

한쿡의 치킨모래 샐러드는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술이 있어야 하는데! 주류를 팔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고기도 들어있고~ 해물도 들어있고~ 빨간국물의 조선쌀국수! 

비주얼만 보면 짬뽕이지만 면이 쌀국수!

매콤하면서도 부드럽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정말 과음한 다음 날 속풀이하기 딱 좋을 듯! 속풀이 음식 추천이요!.



저는 면요리를 좋아하는데 이번 한쿡 데뷰로

나베 우동도 면, 시애틀 파스타도 면, 조선 쌀국수도 면!

다양한 느낌의 면요리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쌀국수까지 먹고나니 바삭바삭 튀김!

금방 튀겨서 더 맛있었어요!



식후 마신 상큼하게 마셨던 레몬에이드


이번 한쿡 데뷰하면서 가족들이 모두 만족!

한 곳에서 다양한 느낌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대구레스토랑, 대구 짬뽕, 대구퓨전음식,대구중구맛집,동성로맛집, 대구스파게티,대구파스타, 대구중구맛집추천 




한쿡은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11:30 - 9:30) 까지

특별한 음식 퓨전요리를 먹고싶다면 한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