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시원! 콩나물과 불고기의 조화 - 동성로 콩불

2011. 6. 5. 21:27리뷰하다



매콤시원! 콩나물과 불고기의 조화 
 
동성로 - 콩불



동생과 영화보고 저녁을 고민하다가  결정한 메뉴 콩불!

보통 자리에앉으면 메뉴판과 물을 주시는 곳과는 달리
물은 셀프, 메뉴판도 벽을 보고 주문.
콩불외에도 찌불 등 다른 메뉴와 추가가능한 사리가 있었는데요-
제가 앉은 자리가 벽과는 거리가 있어서 폰카로 찍기엔 한계가(...)
수저통과 휴지는 테이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콩불 국물이 튈까 걱정이신분은
직원분께 이야기 하면 앞치마를 주시니 참고하세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괜찮았지만.
처음 방문이라 그런지 저는 좀 어색했어요 ㅋㅋ



콩불2인분(1인분, 5000원)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콩불철판 등장.

고기와 콩나물이 익을때까지 지글지글.


콩불이 먼저 나온 후 밥과 밑반찬이 등장합니다. 
반찬은 깍두기, 단무지, 피클 
국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시원하고 깔끔한 미역국.

밥이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


먼저, 콩불을 반찬삼아 밥을 먹고
볶아달라고 하면 남은 밥은 콩불에 볶아주신답니다. :)
남은 밥이 없으면 볶음밥 추가(+1500)
그냥밥 추가는 (+1000) 

볶음밥 사진은 찍었는데.. 없는걸 보니 저장을 안했나봐요 흑흑
콩나물이 들어가서시원하고 식감은 아삭아삭.  
양념이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양은 좀 아쉬웠어요ㅋ. (물론 제 기준으로ㅋ) 
콩불먹고 허전해서 후식으로 밥을(!) 또 먹었었거든요ㅠㅠㅠ
이렇게만 보면 제 위장이 대단해보이잖아요 ㅋㅋ 원래 잘먹기도 하지만 ㅋㅋ
다음에 간다면 밥을 추가하든지 사리를 추가해야할 것 같아요ㅋ

콩불 홈페이지 - http://www.kongbul.com/



콩불 대구동성로점
주소 대구 중구 공평동 55-13 1층
설명 의성 흑마늘 콩나물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철판에 볶아먹는 콩나물 불고기 콩불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