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마우스(신라) - NC1-MOUSE-009(B)

2011. 6. 30. 03:19리뷰하다


지난달에 노트북에 사용할 usb 유선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여기저기서 사은품으로 받고, 선물을 받아서 
 마우스를 따로 구입한 적이 없었는데 

사은품으로 받은 유선마우스가 고장났거든요.


무선도 가지고 있고 무선도 편하긴 한데,
마우스가 도망가면 찾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 상품은 광마우스(신라) - NC1-MOUSE-009(B)


특별한 선호가 있어서 구매한 것이 아니라 급하게 고장난 마우스를 대체할 생각으로 
모쇼핑몰에서 최저가 상품을 구입했습니다.

 

상자안에는 뾱뾱이 포장.


포장을 벗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



외형은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제품은 외형이 완전 타원형이었는데
그립감 등을 비교했을때 저는 이쪽이 더 편했어요 :) 
 


연결하면 휠 부분에 파란색 불이 들어옵니다.

기존 마우스가 완전히 열에 녹는바람에 새로 구입하게 됐는데
그 전부터  휠이 고장난 상태였던지라
새 마우스는 휠이 정상 작동하니 정말 편했어요.

휠 고장난 마우스+넷북 터치패드를 사용하면서 버텼던 지라
평범한 마우스인데 저는 신세계를 경험한 기분

 (2011/05/11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