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냐, 넌

2011. 3. 7. 00:43책 영화 그리고


누구냐넌카툰으로읽는2030대성공학
카테고리 자기계발 > 성공/처세 > 직장처세술
지은이 최윤규 (휴먼비즈니스, 2006년)
상세보기


나는 자기계발과 관련된 서적도 좋아하고, 
그런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들도 좋아하는 편이다.
사실 자기계발과 성공에 관한 이야기들은 들어보면
조금 다르지만, 비슷비슷한 이야기로 

식상하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 비슷비슷한 이야기를 읽을때마다 자극받는 내가 있다.

이 책내용은 주제와 관련된 짤막한 이야기와 그림 두세컷.

하지만 이 책의 제목이 나를 사로잡았다

누구냐, 넌

이런 질문을 받는다면
내 이름, 나이정도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지만,
그게 내 전부는 아니듯다.
내가 말할 수 있는 나도 있고 내가 말하고 싶은 내가 있다.

노력해야지. 내가 말하고 싶은, 내가 말할 수 있는 내가 될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