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통곡물 건강 스낵 바 [네이처 밸리]

2011. 1. 8. 00:46리뷰하다


revu 특유의 핑크박스! 
네, revu에서 반가운 택배가 왔습니다 :)



revu 프론티어 자격으로 네이처밸리 3종을 체험하게 됐답니다.
귀여운 revu 스티커와 뽁뽁이에 싸여온 네이처 밸리!
 


애플크런치, 오츠앤허니,캐네디언메이플시럽 3종
박스이미지만 봐도 달콤한 맛이 상상되지 않으신가요? ㅎㅎ


박스 뒷면에 있던 내용. 
자연그대로의 맛을 위해서 가공하지 않은 통곡물에
 꿀을 입혀 오븐에 구워서 바삭하고 달콤하다고 합니다!

통곡물이 몸에 좋다고는 알고는 있었지만, 챙겨먹기 힘든데!
간편하게 스낵 바로 즐길 수 있다니! 뜯어보겠습니다.


꺼내놓고 보니, 뭐 부터 먹을까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네요.
제 첫번째 선택은 애플크런치.






맛있는 자연 한조각! 네이처밸리 통곡물 건강 스낵 바! 3종 보기




달콤한 사과와 시나몬의 조화, 애플 크런치


통귀리와 진한 꿀을 그대로 즐기는 오츠앤 허니


통곡물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울리는 캐네디언 메이플 시럽 


그냥 뜯어서 봤을때는 애플크런치가 살짝 색이 더 진한 것 같아요.
3종모두 통곡물이 그대로 표현, 우유나 아메리카노커피와도 잘어울려요.
맛을 글로 전해서 죄송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사과 특유의 단맛이 통곡물과 잘 어울려서 애플크런치쪽이 좋았어요.vV
동생은 캐네디언 메이플 시럽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인공색소,인공향,방부제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니 더욱 안심!
몸에 좋은 통곡물을 스낵 바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좋고
우유랑 같이 먹으니 속이 든든, 바쁜 아침시간에 더욱 좋은, 맛있는 건강 간식인 것 같아요.

바삭바삭, 맛있는 통곡물이 그대로, 건강 그래놀라바 - 네이처 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