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블로그 운영계획

2011. 1. 5. 22:57하루하루

계획했던 포스팅 미루지말자! - 꾸준히 열심히

내 티스토리는 임시저장된 글이 공개된 글보다 많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임시저장중인 글도 있지만, 
타이밍을 놓쳐 더이상 의욕이 생기지 않아 멈춘 포스팅도 많다.
2011년도에는 묻어두는 포스팅보다 남들과 나눌 수 있는 포스팅을 많이 하고싶다.


소중한 인연이 있는 블로그

지난해 나는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좋은 분도 많이 만났다. :)
그러면서 블로그를 통해 단순히 정보만 나누는 것이 아니라
기쁨도, 슬픔도, 인연도 나누는 것임을 알았다.
올해도 소중한 인연을 함께 만드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


배움과 성장, 그리고 블로그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라는 타이틀 역시 욕심난다. 
우수블로그를 만들기위해 가장 먼저, 가장 많이 노력해야 하는 것이 나.
2011년도 많이 배우고 노력할 것이다. 그 과정을 블로그와 함께하고 싶다.

열심히 노력한다면 2011년 우수블로그 타이틀에 다가설 것 같다 - 2011년 피아니카의 파인애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