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즈 12월호!

2010. 12. 21. 09:11리뷰하다



아흑! 싱글즈 12월호를 받았습니다. 좀 늦게 올 줄 알았는데! 배송이 정말 빠르네요.
날짜를 보니.. 제가 12월을 주문하고 받을때, 싱글즈는 1월호가 나왔어요
제가 늦게 주문한 덕이지요 ㅠㅠ 아흑 그덕에 전 제대로 뒷북 둥둥둥

싱글즈 Singles (월간) 12월호 + [부록] 1. 라네즈 베이직/수분 케어 체험 키트 4종 + 2. 라네즈 365일 다이어리 + 3.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
국내도서>잡지
저자 : 더북컴퍼니 편집부
출판 : 더북컴퍼니(Thebookcompany)(잡지) 2010.12.01
상세보기

잡지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던 연말 부록들

1. 라네즈 베이직/수분 케어 체험 키트 4종 
2. 라네즈 365일 다이어리 
3.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
 

사진이 흐리게 찍혔네요. 개인적으로 다이어리를 노리고 주문했습니다. 후훗
다이어리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두껍습니다.
솔직히 라네즈 다이어리라고 해서 제품광고가 많을까 은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적었어요.
 피부관련 좋은 정보와 제품을 추천해주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다음 기회에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샘플도 만족스러웠어요.
양도 일반 샘플에 비해 1.5배 ~ 2배 정도 많은 양이라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일단 메인잡지 싱글즈는 일단 가볍게 넘기면서 봤습니다.
자꾸 보면 그분이 오실 것 같아서 오랫동안 볼 수가 없었어요 아흑.

12월이라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괜히 저도 흥겨운 캐롤 음악을 틀어놓고 봤어요.

 잡지책을 보고나니, 기분전환이 됐어요.
짧은 시간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듯한 들뜨고 설렌 기분도 들고 
다른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지금의 나와 비교해보고 슬그머니 자극도 받고 배우기도 했지요.


꼭 연말이 아니라도, 제 자신에게 자주 선물해줘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