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 행복 - 인터파크 헌책방 크리스마스 할인

2010. 12. 17. 21:05하루하루

 만세! 시험 끝났습니다!

연말이라 약속도 잔뜩 생겼고 으힛!
보고싶었던 사람들에게 연락도 하고

그동안 하고 싶었지만,
 바빠서 하지 못하고 미루었던 일들도 
하나, 둘 꺼내고 있습니다.

시험만 끝나봐라ㅋㅋ 하면서 벼르고 있었던 것 중에 
책읽기(독서)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미 읽으려고 쟁여둔 책도 있지만, 
연말이니 선물도 줄 겸 구매하는 것이 잡지책이랍니다.
마침 문화상품권도 있고(기간이 많이 남았다고 잊으면 사용을 못해서 생각날때 사용)! 

연말 잡지책은 겨울 아이템에 대한 이야기도 좋아하지만
 한해의 이야기가 정리되어 있어서 한해를 짚어볼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또, 솔직히 연말엔 부록이 빵빵하니까요. 다이어리라든가, 화장품이라든가! 우후훗!


사실 이번에도 벼르고 있었던 잡지책(=부록)이 있었는데
동나고 말았습니다. 아흑. 안녕 엘르걸 ㅠㅠ.... 

엘르걸 ELLE GIRL (월간) 12월호 + [부록] 부루조아 2011 다이어리
국내도서>잡지
저자 : 에이치이엠코리아 편집부
출판 : 에이치이엠코리아 2010.12.01
상세보기

다행이 싱글즈는 재고가 남아 있더라구요. 싱글즈 겟!

싱글즈 Singles (월간) 12월호 + [부록] 1. 라네즈 베이직/수분 케어 체험 키트 4종 + 2. 라네즈 365일 다이어리 + 3.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
국내도서>잡지
저자 : 더북컴퍼니 편집부
출판 : 더북컴퍼니(Thebookcompany)(잡지) 2010.12.01
상세보기

두권을 사면 만원이 넘으니까 배송비 안내도 되는데! 한권만 구입하니 헉, 배송비!
요즘엔 책 한권만 구입해도 무료배송인 곳이 많긴 하지만
잡지책이나 만화책은 일정금액이상 배송비 무료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문화상품권 가맹점에서 
인터파크를 선택한 이유가 또 헌책방이 있기때문이거든요.
배송비 대신, 읽고 싶은 책을 골라 담았답니다. 마침 헌책방도 이벤트중 신난다.ㅋㅋㅋ

싱글즈를 포함하고 책 세권을 사도 만오백원이라니! 만원의 행복! 
게다가 키재기 장식이라닠ㅋㅋㅋ사은품도 받았답니다. 아이 씐난다 ㅋㅋ

피아니카의 만원의 행복이네요ㅋ




 <인터파크 헌책방 - 크리스마스 이벤트 >  즐거운 캐롤송이 나온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