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린파닭 - ( 핫부르 + 후라이드 )

2010. 11. 1. 03:38리뷰하다


미쳐버린파닭 - 핫부르 + 후라이드


미쳐버린파닭! 저번에 먹고 온가족이 만족스러웠기에 또 주문했습니다.

저번엔 양념 + 후라이드를 먹었으니까,

이번엔 새로운 시도!
 
핫부르(매운양념) 와 후라이드 세트로!


파의 양이나 주는 방법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양쪽에 다 얹어서 주는 곳도 있고, 파를 따로 주는 곳도 있는데..

제가 주문하는 곳은 양념 부분에만 파를 얹어주셨는데요.
저는 이쪽이 더 좋았어요.

후라이드위에 파를 얹으면 바삭한 후라이드가 살짝 눅눅해질 것 같거든요.


쫄깃쫄깃한 튀김떡, 여전히 맛있었어요!

핫부르는 처음엔 달콤한데, 으헉, 뒷맛이 홧홧.
밖에서 파는 닭꼬지 눈물맛1 정도 될까요?

오늘은 후라이드 찍어먹는 양념도 매운맛으로 왔습니다

가족이 이런 매운맛을 좋아하기에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_<


아, 파닭 가격이 얼마인지 검색해서 오시는 분이 계셔서 올립니다.
지역이나 지점마다 차이는 있지만, 제가 주문하는 지점의 파닭 세트구성과 가격입니다.
 

순살치킨이라 좋고, 저렴해서 좋고! 아유, 또 먹고 싶어라 흑흑.

다음에는 간장양념을 주문해봐야겠어요.
정말 파닭은 양념파닭도 맛있고, 후라이드파닭도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