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신아 일러스트레이션

2008. 10. 26. 18:55책 영화 그리고

권신아 / 일러스트레이터
출생 1972년 7월 21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http://www.kwonshina.com : 공식 홈페이지 )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권신아
일러스트를 보면 [아, 권신아표다!]라는 게 느껴질만큼
독특하고 매력적인 선을 가지고 있다. 색도 너무 좋고!

빨간머리앤 책을 사려고 책을 뒤적거리다 
그림을 보고 알아보고 너무 반가웠고
달콤한 나의 도시도 작가보다
나는 권신아표 일러스트를 보고 구입했을 정도.
그 이후에 유명한 작품이라는 걸 알았고 또 드라마까지 방영하더라.
인디고는 정말 아무런 고민없이 당연하게  집어들었다.
내가 중.고등학교때 만화를 정말 좋아해서
이슈나 윙크 케이크같은 만화잡지를 정말 많이 모았는데
그곳에서 권신아 일러스트를 보고 그 세계에 푹 빠졌었다.

몽환적.

조금은 특별하고
조금은 그런 감성적인 날.
생각나는 그림.


다시봐도 역시 너무 좋다 :)




<소장중>

인디고(권신아 일러스트레이션)
카테고리 예술/대중문화
지은이 권신아 (시공사, 2002년)
상세보기

빨간 머리 앤(삼성세계명작 저학년 2)
카테고리 아동
지은이 백승자 (삼성출판사, 2003년)
상세보기

달콤한 나의 도시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정이현 (문학과지성사, 2006년)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