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린파닭 - (후라이드 + 양념)

2010. 10. 24. 18:53리뷰하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먹고 싶은거 들어갈 배는 있네요 ㅠㅠ!!

아, 정말!! 어제 치킨이 먹고 싶어서 공부가 안됐어요!!
저녁밥을 먹고 떡볶이까지 맛있게 먹었는데 치킨이 생각나서 끙끙 
아무리 밥을 먹어도 혼자 닭 한마리 먹는 저라...-_-* 두마리로!
결국 늦은시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캬캬.

미쳐버린파닭 (후라이드 + 양념)

파닭!! 사실 지금까지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한번도 파닭을 먹어본 일이 없었거든요 -_-* 그래서 이번에 파닭을 도전!! 

배달시키면, 전단책자 이미지랑 실제 받는 이미지가 다른곳도 많잖아요?

미쳐버린파닭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지만, 어떤가 싶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체인마다 약간 복불복(?)이 있긴해도 전체적으로 평이 좋더라구요.


피자케이스처럼 크고 넓은 판에 배달되어 옵니다!



우와 맛있겠죠? 튀긴 떡도 들어있습니다!!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솔직히 순살치킨이라고 하길래
 순살고기는 쪼그맣게 들어있고 튀김옷이 두꺼우면 어떡하지 했는데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진 튀김옷 안쪽에는 두툼한 순살이!!! 
뼈를 발라내야 하는 수고도 없이 편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라이드는 따로 찍어먹는 소스도 있었는데 맛있어요!!!

빨간양념은 정말 달달!!!해서
 어린 친구들에겐 좋을 것 같지만, 전 좀 덜 달았으면 했어요ㅎ
다음에 주문한다면 매운양념으로 선택해보려구요 -_-*



저녁밥 먹고 후식으로 떡볶이 먹고도 거의 다 먹은 파닭ㅋ 세조각은 애교ㅋㅋㅋㅋ
 튀긴 음식은 먹다보면 느끼함에 금방 물리는데
그런데 요 파닭은 알싸하고 매콤달콤한 파가 느끼함을 덜어주고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니 더욱 좋았습니다. 

역시 음식은 먹고싶을때 먹어야 맛있고 또 맛있는걸 먹어야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처음 주문했는데, 다음에도 여기 주문해 먹자고 결정ㅋ
다음주문에서도 요렇게만 온다면 주욱 단골예감!! 

 아 행복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