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복불복 아이셔 풍선껌 [백만볼트]

2010. 10. 23. 19:56리뷰하다

'아이셔'를 아시나요?
짜릿한 신맛을 가진 사탕 or 껌인데요
사탕으로는 많이 봤는데 풍선껌으로도 있는건 처음이었어요.

무려 아이셔 백만볼트, 게다가 복불복!



6개중에 한개만 백만볼트 처럼 짜릿한 아이셔라고 합니다.


복불복 방법을 보니 친구들과 모여서 나눠먹으면
 재미있을 것 같은데
사온 본인이 정한 벌칙에 본인이 걸리면 슬플 것 같네요 ㅋㅋ

혹시나 포장으로 알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포장으로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다 똑같아 보여요 흑흑.

호기심에 한개 뜯어서 먹어봤습니다.
아이셔한 맛을 노리고 샀지만, 복불복이라니 긴장되더라고요

살짝 새콤한 맛에 혹시 했는데 달콤한 풍선껌이에요ㅋ 풍선도 잘 불어집니다. -_-*

백만볼트 아이셔! 저는 아니었습니다. 
이제 나머지를 동생과 주위친구에게 권해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