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방에서도 와이브로가 잡힙니다!

2010. 9. 28. 21:59리뷰하다


저는 와이브로 넷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은 와이브로가 가능하지만
대구는 시월 말쯤 예정이 되어있었는데

넷스팟을 접속하려다가, 잘못해서 와이브로 연결이 시도됐는데 
어라!; 와이브로 연결 됐습니다.

분명 9월 초 처음에 시도했을때는 안됐었는데!!


아직 서비스 지역이 아니거나 음영지역이 아닐까 했는데
제가 있는 지역은 서비스지역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행사로 가입해서 10월 31일까지 무료로 와이브로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11월부터 정상적으로 요금이 과금될때 사용정보를 참고하면 
어느정도 썼고 비용이 얼마정도 나올지 미리 예측할 수 있겠네요 :)

처음엔 익숙지 않아서, 사소한 부분에서도 불만이 생겼는데
이젠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요령도 생기니,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