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성못 맛집 / 들안길 맛집 / 수성못술집 ] 기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2017. 4. 28. 23:11리뷰하다



[ 수성못 맛집 / 들안길 맛집 ] 기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대구 가볼만한곳 나들이 데이트 명소로 손꼽히는 수성못 

집이랑 수성못이 가까워서 가끔 산책 하러 가요.

 포켓몬고 열심히 할 때 잉어킹 잡아서 갸라도스 만든다고 

특히 열심히 다녔지요 ㅎㅎ


차돌박이 전문점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수성못 근처라 데이트나 가족외식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창문으로 수성못 보여서 탁 트인 느낌 전망 좋아요

카페같은 내부 인테리어


기차돌 메뉴 / 가격 


차돌박이 전문 음식점이라 차돌삼합 (차돌박이 / 전복 / 새우) 차돌말이 (구이,찜) 

차돌숙주볶음, 차돌된장전골 등 차돌박이를 이용한 메뉴가 많아요.


일단 오늘은 차돌박이로 선택 했어요.


메뉴 선택하고 기본 밑반찬 등 상차림이 준비됐어요 



고기와 잘 어울리는 깻잎, 쌈장, 마늘, 양배추 


김치, 물김치, 명이나물 장아찌



개인용 간장 소스 

양배추가 딱 적당하게 소스에 절여져서 좋았어요

양배추도 오이도 아삭 아삭!


호박 양파가 든 미니 부침개 전



고소한깨가 톡톡 씹히는 짭쪼롬하게 양념간이 된 가쓰오밥 



그리고 메인 차돌박이!!



잘 달궈진 불판위에 차돌박이 올리고~ 가지랑 버섯도 올리고~






차돌박이가 얇아서 금방금방 익어요




한상 푸짐하죠? ㅎㅎ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양배추도 불판 위에 올려서 구워 먹었어요.

양배추랑 차돌박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소스에 있는 아삭한 양배추를 곁들이기도 하고 

구운 양배추 곁들이기도 하고 

잘 익은 차돌박이 간장 소스 콕콕 찍어서도 먹고



깻잎 쌈 싸 먹을 때도 양배추가 곁들여서 한 쌈.



구운가지랑 , 물김치랑도 곁들여 쌈 싸먹기도 하고 취향대로 :)



구운가지와 버섯도 별미

살짝 익은 김치와 먹어도 맛있어요


명이나물 장아찌에 싸 먹어도 맛있고 

다양하게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차돌박이 좋아한다면 추천 ! 



식사마치고 수성못 산책. 

 제법 불어 살짝 춥긴 했는데 바람에 물결이는 수성못 경치 감상

반짝반짝 야경은 언제봐도 좋았어요.





[ 두산동 맛집 / 차돌박이 맛있는집 / 수성못술집 / 들안길맛집 ] 기차돌

주소 : 대구 수성구 두산동 625번지 (수성못6길 7)
전화번호 : 053) 765-7477
영업시간 : 17:00 - 02:0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