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이 가기전에 작은 이벤트!

2010. 8. 23. 21:24하루하루


이벤트글을 쓸때마다 인터넷 연결 되지 않거나 급하게 약속이 잡히거나
심부름을 다녀와야 하거나.. 묘하게 일이 생기네요! ㅠㅠ
하지말라는 하늘의 뜻인가요 흑흑.


블로그를 하면서 크고 작은 경사스러운 일도 많았고 좋은 분도 많이 뵜습니다.
저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여러가지로 마음이 휘청휘청 하는 바람에
이제 하게 됐습니다.

아이고 떨립니다! ㅎㅎ!! 

참여하는 분이 아무도 안계시면 어떡하죠
ㅠㅠㅠㅋㅋㅋㅋ

일단 이벤트 상품(?)부터 공개하겠습니다.

  메론아 기프티콘(다 아시죠?)

그리고  (희망하시는 경우) 제가 직접 그린 하울 책갈피를 보내드리겠습니다.(일반우편)
http://pianica.tistory.com/341에 살짝 나온 코팅 책갈피입니다.

추첨을 통해  5 분께 드리겠습니다

응모방법 : 덧글로 참여 의사를 밝혀주시면 됩니다 :)

이베트 기간 : 2010년 8월 23일 ~ 8월 25일까지
당첨자 발표 : 8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