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가 왔습니다♪

2010. 7. 22. 14:30하루하루


반가운 택배~



iSTYLE24에서 여름 옷을 질렀습니다.

3만원이상 무료배송에~  쿠폰도 받고~

그 동안 부지런히 질러서 모은 아이포인트도 있고 해서 

샤방샤방한 스커트를 사려고 했는데

결국, 캐쥬얼 의류를 잔뜩 샀어요.


어떤 옷을 샀는지는 비밀이에요 -_-* 가 아니라.......

택배 받고 옷을 입었다 벗었다 하다가 
더워서 세탁기에 바로 넣어버렸거든요

사진찍는걸 깜빡했어요(...)


아무튼 제가 주문해서 받는 택배라도
택배가 오면 괜히 선물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