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세일러문 종이인형]

2010. 6. 19. 15:01하루하루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지금 이 순간이 꿈이라면
살며시 너에게로 다가가  모든 걸 고백할텐데~♪

제가 초등학교 다닐때 정말 인기였던 애니메이션
세일러문이었습니다.
(중학교 올라가면서 카드캡터 체리로 환승했지요)

저도 나름 소녀심(오덕육덕)이 있어서 종이인형을 사모았는데
청소하다가 발견..............
종이인형 말고도 코디스티커와 색칠공부도 있었습니다.
조립하면 무려 이 만들어 지는 세트까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마저도 조립해서 올리면 오덕 육덕스러울까봐
사진은 남기지 않았습니다.

종이인형 뒤에 뭔가 설정? 같은 것이 적혀 있었어요..
너무 디테일해서 오글오글
그냥 단순한 소꿉놀이 정도가 아니었어요
무슨 대사까지 적혀 있어서 .. (이건 드라마야...)
무슨 인형놀이를 이렇게 진지하게 했는지
추억에 젖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