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장난감 리락쿠마 해피밀 세트 맥모닝 (베이컨에그맥머핀/해쉬브라운/오렌지주스)

2019. 6. 13. 10:19리뷰하다


맥도날드 장난감 6월 리락쿠마 (Rilakkuma)

해피밀 세트 맥모닝 (베이컨에그맥머핀/해쉬브라운/오렌지주스)


6월 해피밀 맥토이가 리락쿠마라는 소식에 맥도날드 다녀왔어요. 


내가 고른 메뉴와 장난감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HAPPY MEAL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1번 수영하는 리락쿠마 보관함으로 선택해야지 룰루 하고 갔는데 



 1번 품절. (맥도날드 의정부만가대DT점 기준)

2번 3번 4번 중.. 


2번으로!

 3번은 선물 받아서 

2번 축구하는 리락쿠마 달력으로 골랐어요.



평소 좋아하는 해피밀 세트 구성은 

불고기버거 / 감자튀김 / 환타 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맥모닝! 

맥도날드 가까이 살 때는 집이 근처니까 

언제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맥모닝을 미루다가

거리가 멀어지고 나서 더이상 미룰 수 없다는 생각에

오전부터 부지런 떨며 다녀왔어요.



포장으로 주문했지만 

선택한 메뉴가 모두 맞는지 매장에서 한 번 확인하고 왔어요.

 베이컨에그맥머핀 / 해쉬브라운 / 오렌지주스  + 장난감 모두 맞네요!


#베이컨에그맥머핀 #맥모닝 #바삭한베이컨이쏘옥


#따끈따끈 #해쉬브라운 #감자



집에서 열어본 맥머핀

에그 맥머핀으로도 선택가능하지만 

베이컨이 좋으니까 베이컨 에그 맥머핀으로 ! 


납작해서 치즈만 들어있나 열어봤어요.

먹기 좋게 녹은 치즈 / 달걀 / 베이컨 이 들어 있습니다.


#한입 

.  빵+치즈+달걀+베이컨 당연히 맛있는 조합.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 있어요. 맛있어요.  



집에 토마토가 있어서 토마토를 잘라 넣어 먹었어요.



추가한 토마토 슬라이스 덕에 

촉촉하게 더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 있는 식재료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는 게 포장의 매력.


#바삭 #쫀득 #포슬 

해쉬브라운도 맛있게 먹었어요. 포만감이 훅! 만족!


그리고 장난감 확인

윗면과 뒷면의 톱니바퀴 기어를 조정해 

달략의 날짜. 월과 일을 맞춰 주면 됩니다. 

 

6월 12일 !


만족스러웠던 해피밀 세트

다른 리락쿠마 장난감도 갖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