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말 장미꽃을 좋아합니다

2010. 5. 28. 21:40하루하루


저는 장미를 좋아합니다.

사실, 수줍게 포장된 한 송이 장미꽃도 좋아하지만
화분에 피는 장미나, 덩굴장미를 더 좋아합니다.

학교에 핀 노란 장미덩굴



아파트에 핀 장미덩굴



가까이에서 찍은 장미




혼자 찍은 장미 사진을 보고 흐뭇해하면서
사진을 편집하는 과정에서
폴더를 열고 열고 또 열다 보니


사진을 여러 장 발견했습니다.

그 중 한장을 공개합니다.

.
.
.
.
.
.
.



앨범을 만들기 위해 스캔한
꼬꼬마 시절 사진인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전 어릴 때부터 꽃을 아는 여자였어요. (수줍)
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플은 참으시고. 장미 꽃을 한번 더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