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작명소/철학관/철학원] 해경원 사주 후기 / 대구이름잘짓는곳 / 작명/ 궁합 / 결혼택일 / 출산택일

2017. 11. 22. 01:22리뷰하다


[ 대구 작명소/철학관/철학원 ] 해경원 사주 후기 

대구이름잘짓는곳 / 궁합 / 결혼택일 / 신생아택일 


반년만에 다시 찾은 해경원

저의 2017년은 해경원 전/후로 나누어 진다고 이야기 할 만큼 

제가 삶을 마주하는 태도나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졌어요.


해경원에서 사주 볼 때 풀어주신 과거와 현재 상태도 잘 맞아서 놀랐지만

반년사이 원장님이 이야기 하신 시기와 일들이 딱 맞아서 소름!


마침 지인이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어서 

제가 해경원을 권했고

지인은 해경원은 처음이라 저와 함께 가기로 했어요.


해경원은 예약제라 예약필수! 

해경원 이사했으니 위치 꼭 확인하세요.




해경원 

주소 위치 : 대구 수성구 범어동 175-1
범어브라운스톤 102동 오피스텔 3104호

예약 전화 : 053) 745-7038  
010 - 9525 - 7033


지하철  - 2호선 범어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법원쪽 도보

버스 - 급행3, 724, 814, 순환2-1, 수성4 범어역 하차  법원쪽 도보




#대구사주풀이잘하는곳 / #대구이름잘짓는곳 

새로운 공간과 닮은듯 달라진 인테리어 


대기실에서 이름 생년월일 시 양력, 음력 정확히 적어서 접수.

신수 보기 전 접수할 때 복채는 미리 냅니다.


이사운 / 사업운 / 재물운 / 진학운 / 취업운 / 이름 /

 택일 / 궁합 / 사주 / 신수 / 중고생 진로적성 



해경원 복채 / 가격표

복채도 잘 보이는 곳에 투명하게 공개.

가격이 조정된 부분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톡에서도 해경원 친구검색 후 추가도 가능합니다!

전보다 상패가 더 늘어난 듯한 느낌 ㅎㅎ


해경원 서순향 원장님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이 선정한 대한민국평화대상 동양사학 부분

2017 대한민국 혁신기업 / 인물 대상에서 성리학/명리학 부분 에서 상도 받으시고



여성시대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셨어요.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에서 명리철학(사주성명학) 부분에서 인증받은 명인으로 

해경원은 대구작명소로 이름 / 개명 / 가게상호 등 

이름 잘 짓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사주 궁합 작명 택일 개인지도 및 수업도 하신대요




접수 후 상담 시작.

전에 사주 보러 왔던 거 기억하시고 반겨주셨어요. 


원장님이 지인 사주 풀이 하시는데 

제가 지인에게 전해들었던 상황이랑 같아서 깜짝!




사주 해설하면서 풀이지에도 적어주세요.


상담을 마칠 때 풀이서를 봉투에 넣어서 주시는데

집에가서도 사주 풀이 내용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상담 마치고 전에 풀이 해주신대로 됐다고 

원장님께 준비한 간식 선물과 감사인사 전했어요. ㅎㅎ


 제가 10월에 계획한 일이 있었는데 

원장님은 12월에 그 운이 있다고 말씀 해주셨거든요.


솔직히 저는 미래는 사람의 의지가 개입될 여지가 있다고 생각해서

 계획대로 10월에 하려 했는데 

여건이나 주변상황이 정말 따라주지 않고...


12월로 생각하고 진행하니 기다렸다는듯이 

전체적인 상황이 수월하게  진행됐어요.


만약 해경원을 다녀오지 않고 

10월에 진행해서 뜻대로 되지 않았다면

12월에 다시 시도할 마음의 여유가 있었을까..

 좀 더 신중을 기하자며 기약없이 미루진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알고 진행하는 것과 모르고 진행하는 것은 

결과나 마음가짐도 다르더라고요.


 모든 선택에 대한 결과의 책임은 내 몫이지만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답답함 보다 

생각의 시야도 더 넓어지고 마음의 여유가 생겼어요.


좋은 것은 적극적으로 준비해서 크게 받고 

좀 덜한 것은 신중하게 조심해서 잘 지나가고.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거나, 사주가 궁금 할 때 

결혼 / 출산 / 이사 날짜 정할 때 / 이름 지을 때 


그때 마다 대구철학관 해경원 생각 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