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뷰티] 대구수성구미용실 신정라비에 고은실장님한테 커트하고 드라이 시술 (고은 실장님♥)

2017. 11. 17. 02:15리뷰하다


[미용/뷰티] 대구수성구미용실 신정라비에
고은실장님한테 커트하고 드라이 했어요 (고은 실장님♥)


수성구 프리미엄 헤어 살롱 신정라비에에서 머리 하고 왔어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VIP 정액권행사

정액권 당일 시술 50%~20% 할인 혜택 있대요




시술공간이랑 구분되어 있는 대기공간


카페처럼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티타임

상큼한게 당겨서 레몬 에이드로 :) 


레몬에이드 / 마카롱 

간식 챙겨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신정라비에 #고은 #헤어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신정라비에고은실장님


다녀온 분 마다 후기 좋은 고은실장님한테 상담&시술 받았어요.

고은 실장님 휴무 : 화요일, 수요일



#머리감기 #샴푸 #샴푸실 #따뜻 #시원 


시술 전 샴푸부터 !

적당한 물 온도에 빠르고 꼼꼼한 샴푸.

샴푸하면서 전체적으로 가볍게 두피 마사지. 막 시원했어요. -_-*


#뒷모습 #머리 #실화 #셀프컷  #BEFORE #헤어는전문가에게


샴푸 후 머리 상태 확인하고 실장님이 많이 놀라셨어요. 

예상은 했지만 사진으로 보니 심각하네요.


여름에 더워서 혼자 감으로 잘랐더니 

 층 생기고, 길이도 맞지 않고 ㅠㅠㅋㅋ


딱 묶이는 길이라 여름내내 묶고 다녀서 티는 안 났지만 

저런 상태라 머리를 풀고 다닐 수 없었답니다.


#머리끝까지 #살아있네 #한올한올 


스타일 상담하면서 급격한 변화는 부담스러웠는데

고은실장님이 지금 머리 길이랑 스타일을 유지하는 선에서

 머리 끝을 커트로 살짝 다듬고 

드라이로 전체적인 스타일 연출을 해주셨어요

커트 + 드라이 (비용 별도) 


#고은실장님 #스탭분 #정성 #스타일링 #감사합니다


머리카락이 가늘고 힘이 없어서 

스타일이 잘 나올까 살짝 걱정했는데 

한올한올 다 컬이 살아있네요 


#예뻐 #스타일 #전문가의손길 #풍성 #자연스러움 #AFTER #내머리



답이없다 싶었던 층까지

 자연스럽게 모양을 잡아 레이어드 스타일링




머리 풀어도 예쁘고 묶어도 예쁘고

뒷모습 옆모습 다 마음에 들었어요.   


머리하고 기분 업되고 자신감 급 상승해서

셀카 열심히 찍어서 남자친구에게 폭풍 전송 ㅋㅋ! 


만나는 사람마다 머리보고

머리 잘 어울린다 예쁘대서 기분 좋았어요.




컷트 / 드라이 / 펌 / 열펌 / 셋팅펌 / 볼륨매직 / 염색 / 클리닉 / 헤어스파

면접 / 웨딩 / 데이트 / 스타일링 헤어 시술


신정라비에 

영업시간 : 10:00 ~ 08:00

전화 (예약) : 053-768-4200


신정라비에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예약 필수! 

스타일리스트마다 휴무일도 다르니 

휴무일 꼭 체크하세요.



주소 : 대구 수성구 무학로 95 (두산동 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