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사/대구공연/대구콘서트하우스] 빅밴드 볼케이노 재즈콘서트

2016. 8. 31. 21:42책 영화 그리고



[대구행사/대구공연/재즈콘서트]  빅밴드 볼케이노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8월 24일 수요일 7시 30분 


빅밴드 볼케이노 재즈 콘서트 공연이 있었어요 :)


공연 중 사진촬영은 금지!


이미지는 프로그램 소개 팸플릿 사진으로 






20명의 연주자가 연주하는 한국 최고의 재즈 빅밴드 !




해피락 콘서트 콰이아 합창 무대도 정말 좋았어요.


대구콘서트하우스와 젊은 음악인 모임에서 지역민을 합창교육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아마추어 합창단.

해피락 콘서트 콰이어


2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도 다양.


한마음으로 하나의 소리. 화음이 정말 좋았어요!


11월 29일 해피樂 콘서트 콰이어 단독 연주회가 계획되어 있대요. 









sing sing sing 힘찬 연주로 공연 시작.





여운이 남아 집에서 유튜브 검색해서 들었는데 여전히 좋아요.



- 출처 - 

[빅밴드 볼케이노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2_reAqn7eO918mw2BwpQ






알찬 프로그램


클래식, 영화음악, 국악 등 다양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힘있는 사운드. 마음이 둥둥!







9월 22일에도 챔버홀에서 빅밴드 볼케이노 공연이 있대요. 전석 초대!

신청기간이라 냉큼 신청했어요.







VOLCANO 차기공연 일정 






늘 공연 시작전 무대를 찍었는데 


오늘은 마치고 나오면서 한 컷.


다음에 또 소중한 인연과 공연 함께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