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황금점] 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 쇼킹핫 양념치킨)

2015. 5. 21. 18:30리뷰하다

 

 

 

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 쇼킹 핫 양념 먹었어요.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주문한 매장은 그냥 반반 세트는 19,000원

순살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짜용세트라서 그냥 짜용소스 주는 줄 알았는데 소스가 안옴...

전엔 쿠폰 빠진 채 오더니 이번엔 소스.

 

소스 안왔다고 전화 하려고 했는데 

하필 그때 휴대폰 전원이 꺼져서 충전기 꽂아놓고 ㅜㅜ

 

치킨먹는다고 깜빡해서 연락을 못했네요.

 

 

그래서 짜용세트지만 짜용소스가 없는 후기입니다.

 

 

 

 

 

상자 개봉하니

 

펩시콜라/ 치킨무 /콘샐러드/머스터드 소스

호일에 싸인 쇼킹 핫 양념치킨과 치즈 스노윙 치킨이 들어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네네 순살치킨

 

 

 

 

 

 

호일을 벗기니 시뻘건 쇼킹 핫 양념 치킨이!

 

 

 

 

 

매운 양념이라 매콤 매콤 매워요!

 

 

뼈 안 발라 먹어도 되서 좋은 네네 순살 치킨

 

 

 

 

 

 

 

집에서 먹을 때는 한입크기로 먹기 좋게 가위로 자르고

 

 

 

 

치즈 스노윙 치킨이랑 쇼킹 핫 양념치킨 맛있어요

 

 

치즈 스노윙만 먹을 때는 느끼했는데

 

쇼킹 핫이랑 먹으면 느끼한 맛을 매운 맛이 잡아주고

 

 

 

쇼킹핫의 매운 기운을 치즈스노윙이 달래주고

 

 

느끼함과 매운맛의 조화는 정말 최고!

 

 

 

 

 

 

사이드로 나온 옥수수 콘샐러드는 머스터드 소스에 부어서 먹었어요.

 

 

 

 

 

아삭아삭한 치킨무도 좋았고

 

네네 치즈스노윙+쇼키핫 치킨도 맛있었어요.

 

 

 

 

다만, 다 먹고 나서 짜용 소스 맛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피자 먹을 때 먹는 갈릭 소스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갈릭디핑소스 꽤 기름진 맛으로 기억하는데

동생이 다이어트 중이니 안 온게 다행이었나.

 

아니 다이어트하는데 치킨부터가..(내가 먹자고 꼬셨음)

 

 

괜찮아. 누나랑 치킨 먹을 때는 살 안쪄.

 

 

 

31일까지 행사기간이니 짜용세트 한번 더 먹으면

주문할 때 꼭 미리 챙겨달라고 이야기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