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황금점] 네네치킨 흑임자치킨(순살) 후기!

2015. 3. 11. 20:00리뷰하다

 

 

 

네네치킨 흑임자 치킨(순살) 먹었어요.

 

한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으면 큰 고민없이 먹던 것만 먹는 편인데

 

동생보고 치킨 주문하라고 했더니 

동생이 이번에도 새로운 맛에 도전!

 

 

 

네네 흑임자 치킨을 주문했어요.

 

 

일단 먹기 전까지는 어떤 치킨인지 설명도 전혀 듣지 못해서 까만 비주얼에 깜짝.

처음엔 이거 뭐야? 김이야? 하면서 먹었어요.

 

 

흑임자 치킨은 네네치킨 메뉴 중에 웰빙치킨으로 가격은 20000원! 2만원!

(매장마다 가격이 좀 다를 수 있어요)

 

레몬소스가 가미된 흑임자소스로 버무린
달콤새콤하면서도 진한 고소한 맛이 나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따끈할 때 먹어서인지 바삭하게 튀겨낸 순살치킨에

 소스를 버무린 흑임자 치킨은

새콤한 맛보다는 달달한 단맛이 더 강했어요.

 

깨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긴 하지만 막 참기름만큼 고소하진 않습니다.

 

 

처음 몇개 먹을 때는 괜찮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느끼해서 치킨무랑 콘샐러드 먹고

허니머스터드 소스도 찍어먹다

결국 냉장고에서 김치꺼내서 마무리.

 

그래도 치킨은 네네치킨이 맛있고

한번은 먹어봐도 괜찮은 색다른 맛이었어요.

 

몸에 좋은 검정깨(흑임자)가 많이 들어 있는 웰빙치킨 먹고 싶다면 추천.

달달한 거 좋아하는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

새로운 맛에 도전하고 싶다면 한번 먹어봐도 좋을 거 같아요.

 

 

우리집은 앞으로 그냥 네네 파닭 먹는 걸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