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맛집 다퍼주는집&조개찜(본점) 조개찜 소 + 칼국수 사리

2014. 9. 11. 08:30리뷰하다



해운대 다퍼주는집 & 조개찜



큰지도보기

해운대 다퍼주는집&조개찜 / 해물,생선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654-4번지
전화
051-744-9494
설명
-


다퍼주는 집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654-4번지

전화번호  - 051)744-9494

영업시간 12시 ~ 새벽 6시


다퍼주는 집 앞에서 찍은 사진


위치 찾기가 어렵다는 지인들의 조언을 듣고 지도를 보면서 갔어요.

제가 길을 잘 못찾는 편이라 좀 헤맸어요.

 소나무 푸줏간 건물 뒤편으로 

해운대 장갑 도매 보이는 골목이면 맞게 온 거에요~


입구에 보니 배달도 된다고 적혀 있네요. 집에서도 조개찜을 먹을 수 있다니!



가게 벽에 연예인과 함께 찍은 기념사진이 잔뜩 걸려 있었어요.



저녁에는 대기시간도 있고 자리 잡기 힘들대서 걱정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초장과 간장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파채에 간장소스 뿌리고~



기본반찬들 파채와 샐러드 김치 갯고동(바다 다슬기)



가게에 걸린 사진을 구경하는 사이 메인메뉴 등장 



조개찜 소(小)인데 해물 종류도 양도 푸짐하죠?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라서 상에 올려주신답니다.



오징어, 홍합, 가리비 

커다란 새우도 있고~ 게도 있고~ 맛있겠다!



시원하고 칼칼한 육수에 보글보글 끓여 먹는 조개찜.

먹다보니 수제비도 몇개 들어 있어요. 



껍데기는 따로 준비된 통에 버리면 되는데 

먹고 나면 통에 껍데기가 수북하게 쌓인답니다. ㅎㅎ




사진보다 실물 비주얼이 더 좋아요. 

오후 일정이 있어서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술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다 먹으면 정말 배가 빵빵



아무리 배가 불러도 이 육수에 칼국수 사리 안 먹으면 섭섭해서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칼국수까지 호로록 먹었어요.


끓이는 동안 육수가 좀 쫄아서 칼국수가 좀 짰다는 건 안자랑ㅎㅎ

다음엔 육수 추가해서 칼국수랑 수제비 추가해서 먹고 싶어요.




처음 부산 갔을 때는 김밥천국이랑 롯데리아 갔는데ㅎㅎ

지금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도 가보네요.


다음에 부산가서 또 조개찜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