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랑 곱창 골목/맛집 - 성주곱창 (곱창/닭근위볶음/닭염통구이)

2014. 7. 5. 23:59리뷰하다





비오는 수요일 유후!

안지랑 시장 젊음의 거리 안지랑 곱창골목에 다녀왔어요


안지랑골목/성주곱창/성주막창


곱창집이 모여있는 곱창골목!

가게마다 장맛, 서비스가 다 달라서 

사람마다 선호하는 단골가게도 제각각이랍니다~ 



지인의 소개와 맛있다는 후기에 안지랑 곱창 맛집 성주곱창에 가서 먹었어요.

주말엔 정말 앉을 자리도 없이 바쁘다고 해서 

평일에 갔는데 평일에가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위치는 곱창골목 주욱 올라가다보면 세븐일레븐 편의점 근처에 있어요~




곱창 국내산~ 한바가지 가격은 12,000원이랍니다.

물은 셀프!



곱창 한바가지로 시작~ 노릇노릇 

구워 먹는 재미가 있는 곱창~




사장님이 다니면서 곱창 상태도 봐주며 구워주시기도 하시지만

사장님이 바쁘실 때는 알아서 구워먹는 센스ㅎㅎ!




곱창을 잘 구워서 장에 콕 찍어서 



한쌈 올려 아~




쌈무를 곁들여서 또 아~



닭모래집 볶음과 닭염통구이 음? 


닭똥집볶음이랑 닭꼬치 구이도 먹고 왔어요ㅎㅎ !



짭쪼롬하고 쫄깃 씹는맛이 있는 닭모래집 볶음




달콤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또 색다른 맛인 

노릇노릇  닭염통꼬지


맛보라며 매운양념장도 주셨는데

매운 걸 잘먹는데도 먹자마자 홧홧!

스트레스 받을 때 매운거 먹고 속 풀 때 요거 생각날 것 같아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먹고 왔어요.


맛집인정!


주말이면 앉을 자리도 없다고 하니 맛보고 싶은 분은 

평일에 좀 일찍 가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ㅎㅎ


곱창이 정말 맛있어서

일이 바빠 못 오신 아빠몫으로 따로 포장까지해서 왔답니다.


성주곱창 맛있었어요~



성주곱창

053- 626 - 1141

대구시 남구 대명동 872-1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