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EXCO) 전시/행사] 제8회 대구펫쇼 (대구반려동물전)

2014. 5. 4. 05:14리뷰하다



EXCO 전시/행사 - 제8회 대구펫쇼 (대구반려동물전)



5월의 첫 주말! 연휴 첫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엑스코에 대구 펫쇼(대구반려동물전) 다녀왔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온 많은 대구시민들도 많았어요!

엑스코 행사장 밖에서도 펫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제8회 대구 펫쇼 

2014년 5월 3일 ~ 5월 4일 

장소 - 엑스코 1층 A,B

행사시간 - 10:00~18:00

입장료 - 6,000원

전화 - 053-601-5065


펫쇼? 반려동물전?

이미 8회차 행사지만 저는 올해 처음 알게된 행사에요.



바로 반려동물을 위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람들을 위한 행사로 


개나 고양이 같이 익숙한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파충류, 조류, 곤충 등 다양한 반려동물도 볼 수 있고 

사료, 간식, 미용용품, 옷,  패션용품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 액세사리

미용, 병원,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펫쇼 홈페이지 - http://www.petshow.co.kr/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행사다 보니 

반려동물과 관람객들을 위한 준수사항도 특별합니다.



부스 안내도를 보고 깜짝! 정말 많은 업체가 참가했네요. 





행사장에 입장하니 관람객이 정말 많았어요!




 사료, 영양 간식, 수제 간식 등 

반려동물을 위한 먹거리도 전시, 판매하고 



반려동물의 옷이나 패션 액세사리도 구입할 수 있어요.



잠시 생각을 해보게 하는 부스도 있었어요.








다양한 반려동물도 보았습니다.



행사장에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부스의 특별한 행사로 줄을 선 광경도 보면서 행사의 열기를 새삼 실감하고 있는데

갑자기 함성소리가 들려서 가봤더니

  


스피드킹 애견달리기 행사중이었어요!



응원 열기도 뜨거웠답니다.







행사장을 나오니 이벤트 알림판이 보입니다.

펫쇼 관람하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SEE U 펫쇼 이벤트- 제8회 펫쇼 평가하기 

http://www.petshow.co.kr/seeu/





엑스코 행사장 밖으로 나오니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민들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저도 어릴 때 함께했던 반려동물과 놀았던 추억이 떠올랐답니다.


엑스코 서포터즈 자격으로 처음 관람한 행사였는데

다양한 정보도 얻고, 반려 동물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는 행사였어요!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다면, 

반려동물에 대해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