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면 화끈 매운맛! 불닭볶음면 컵라면(작은컵) + 치즈 추가

2014. 3. 5. 00:29리뷰하다




화끈한 매운맛 - 불닭볶음면 작은 컵!


부모님이 저녁 모임으로 외출하시고

저녁식사로 뭘 먹지 고민하다가 선택한 불닭볶음면


으흐흐흐


예전에 끓여먹는 불닭볶음면을 먹었는데 대박!

사나이 울리는 푸라면보다 강한 매운 맛!


제가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불닭볶음면의 매운 맛에 참 맛있게 먹었거든요.


라면만 먹으면 모임을 다녀오신 부모님에게

"왜 집에 밥이 있는데 라면을 먹어~~~" 하고 등짝스매싱을 맞을 것 같아

집에 있는 밥과 국 , 밑반찬에 

불닭볶음면 작은 컵을 더해 알찬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영국남자 )

동생이 늦을 줄 알고 함께 식사할 영국남자를 초대했는데

동생이 일찍 와서 함께 먹었어요.


불닭볶음면을 혼자 먹고 있어 외롭다면 영국남자와 함께 하세요ㅋ





용기의 뚜껑을 열고 스프봉지를 꺼낸 후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립니다

4분 후 뚜껑을 열어 젓가락으로 잘 저은 다음 

 (뜨거우니까 조심조심) 물을 따라 버린 후




액상스프를 넣고 비빕니다.



비빗비빗 다 비빈 후 



볶음참깨와 구운 김가루 후레이크를 잘 뿌려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조리방법대로 만들어 먹었는데 동생은 색 다른 레시피를 +_+!



바로 피자 치즈 추가하기~!  피자 치즈 얹은 불닭볶음면


피자치즈를 솔솔 불닭볶음면에 뿌린 후 

전자렌지에 피자치즈가 녹을 정도로 돌립니다.

(몇초 돌린 건지 가물가물)




볶은참깨 구운김가루 후레이크까지 뿌리니 더욱 먹음직 +_+



피자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불닭 볶음면!


전자렌지 돌리면 면 퍼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타이밍을 잘 맞췄는지 퍼지는 것도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한 젓가락 얻고 우와 이거 세트로 나오면 대박일텐데 했답니다 ㅋㅋ


 피자 치즈에 매운맛이 살짝 덜해져서 

불닭볶음면은 먹고 싶은데 너무 매울까봐 걱정이라면 

이 방법 좋을 것 같아요!

주욱  죽 늘어나는 치즈 먹는 재미까지!


그냥 먹어도 맛있는 불닭볶음면이지만 

동생 덕에 치즈를 추가한 별미 불닭볶음면도 맛보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