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맛집/대구시내 반월당 술집 맛집] 대구 막걸리 펍 남전여전

2014. 2. 20. 23:28리뷰하다



대구 동성로 막걸리 펍 남전여전

사랑에 취하다 - 男전女전 


대구 시내 술집 막걸리 전집 남전여전이라는 막걸리펍을 아시나요? 


지나 가며 어떤 곳일까 궁금했는데 

여기가 그렇게 동성로 분위기있는 술집이라고 ~

과일 막걸리 칵테일이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이라고 ~ 

블로거 이웃 분이 다녀오신 후기보고 저도 가보았습니다





큰지도보기

남전여전 / -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가 16-10번지
전화
053-427-6614
설명
-


입장하니 음악소리로 둠칫둠칫! 



라이브공연 무대가 있는 지하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 



달달한 첫 만남에 어느새 빠져드는 막걸리 같은 남자!

만날 때 마다 다른 모습 다양한 매력의 모둠전 같은 여자라니!

정말 막걸리와 모듬전같은 인연이라면 천생연분일 것 같아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깨알같은 메뉴 설명이 재미있어요!


남전여전의 모든 요리와 양념 소스는 직접 개발해서 사용하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니 더욱 건강한 맛일 것 같아요



가게에 직접 만드는 뻥튀기로 만든 뻥스크림ㅎㅎ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샌드라니 

뻥튀기의 고소바삭한 맛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별미 안주!.



직원분에게 인기 막걸리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딸기 막걸리와 블루베리 막걸리가 인기라고 권해주셨어요.


과일 막걸리는 미리 만들어 놓은게 아니라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바로 갈아답니다.



블루베리가 씹히는 블루베리 막걸리


개인적으로 색은 딸기 막걸리가 더 예쁘고

맛은 블루베리 막걸리가 더 달콤달콤 맛있었어요!



안주로 이글이글 불타고 지글지글 고소한 사랑의 맛

연애 녹두전



겉은 노릇노릇 속은 두툼하게 씹혀 담백하고 

연애 녹두전이라 그런가 사랑이 들어가서 그런가ㅎㅎ 

다른 곳에서 먹던 녹두전보다 더 맛있었어요!




러브 두부 샌드

두부를 부쳐 다진 쇠고기를 사이에 넣고 샌드로 만든 러브 두부 샌드 



같이 나오는 부추양파무침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매콤달콤 뒷맛까지 깔끔해서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고~ 이것도 정말 술안주로 별미!




국물안주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 주문한 제주 돼지고기찌개

김치와 두툼한 돼지고기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칼칼하고 시원했어요.

요 찌개도 막걸리랑 잘 어울렸어요!




 22시부터 23시30분 까지 남전여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공연 


제가 아무리 막귀지만, 여기 사운드가 다른 곳과 달리 특별하다 싶었는데 

LP음반 턴테이블 바늘만 250만원짜리!

최고의 음향장비에서 나오는 사운드는 차원이 달랐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부지런해서 보기 좋았어요!



카페같은 분위기의 작은 테이블석도 있지만 

지하에는 50명이 이용가능한 대형 유리문으로 구분된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회식 모임 생일파티 장소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또 좋아하는 사람들과 

 칵테일 막걸리 마시러 가야겠어요!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