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범어동/맛집] 마음을 파는 분식집 - [빨봉분식] (치즈떡볶이, 샐러드 우동, 쿨피스)

2014. 1. 3. 23:48리뷰하다


 마음을 파는 분식집 - [빨봉분식]


퇴근하고 엄마랑 동생과 깜짝 데이트


그랜드호텔 2층에서 오늘(1/3)까지 브랜드 의류/잡화 할인행사가 있었어요.

안녕들하십니까 라며 대자보느낌의 광고 벽보를 지나가면서 스치듯 보긴 했는데

벽보의 매장에 정말 가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각자 옷이며 신발이며 사겠다며 엄마랑 저랑 동생이 함께 구경하러 가서- 

아빠 옷만 사고 왔네요. (응?)



그랜드호텔 주변에 범어먹거리타운이 있어요.


범어먹거리타운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가긴 아쉬워서 

빨봉분식에서 치즈떡볶이와 샐러드 우동 먹고 왔습니다.

쿨피스 추가해서 세트 메뉴로 ㅎㅎ

빨봉 떡볶이(치즈 떡볶이) + 샐러드 우동 + 쿨피스 = 만원 (10000원)




큰지도보기

빨봉분식 / -

주소
대구 수성구 범어동 562-2번지
전화
053-751-5282
설명
-



앞접시와 비닐팩에 든 수저.



작은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실내가 꾸며져 있었어요.



빨봉분식 메뉴와 가격

 

빨봉 떡볶이 (치즈 떡볶이)는 4500원 , 샐러드 우동 4500원


세트메뉴를 제외하고 대부분 5000원 안팎의 가격대.

분식치고는 살짝 비싼감이 있었지만 양이 제법 됩니다!



치즈가 정말 가득 든 빨봉분식의 치즈 떡볶이! (4500원)


매운 거 못 먹는 분에게 추천! 맵지 않고 달콤한 맛입니다.

주욱~주욱 늘어나는 치즈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만족!


집에가서 저녁식사를 할 거라 튀김은 먹지 않았는데

국물이 넉넉해서 튀김류를 추가해서 찍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빨봉 분식의 유명한 메뉴 샐러드 우동!


전 매운 떡볶이를 좋아해서 

빨봉분식의 치즈 떡볶이(치떡)은 맵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는데

(치즈 떡볶이라 안 매웠던 걸까, 빨봉 떡볶이(빨떡)은 매콤하려나 궁금궁금)


샐러드 우동은 정말 맛있었어요!

 탱글탱글한 냉우동의 식감,

신선한 채소와 상큼한 샐러드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동생은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 편이라 동생 입맛은 크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엄마 입맛에 맞을까 싶었는데 

"우동 이렇게 먹는 거 처음 먹어봐~ 맛있다~" 하고 

엄마도 좋아하셔서 더 기분 좋게 먹었어요.

다음엔 아빠랑도 함께오고 싶네요 (그게 힘들다면 포장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