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Q(Gentleman's Quarterly) 지큐 12월호 구매했어요! 부록은 투미(TUMI) 다이어리

2013. 11. 23. 22:42리뷰하다










GQ(Gentleman's Quarterly) 지큐 12월호 구매했어요! 

- 부록은 투미(TUMI) 다이어리


연말이나 연초면 꼭 잡지를 구입하는 피아니카입니다.


2012년 12월호 잡지 구매했어요 (레이디경향/BAZAAR)

http://pianica.tistory.com/959


연말이나 연초에 발행되는 잡지를 좋아해요! 

그 시기엔 부록도 빵빵하고 

한 해동안 어떤 일이 있었는지 특별한 순위를 매겨놓은 기사나

 어떤 트랜드가 유행할지에 대한 소개 기사를 읽는 것도 재미있어요.


꼭 연말이 아니라도 관심있는 기사나 부록이 마음에 들면 구입합니다.

그런 의미로 SURE 11월호 록시땅 로션은 정말 만족!



이번에 구입한 잡지는 GQ (Gentleman's Quarterly) 

남성잡지는 처음 구매했는데 구입이유는...



역시 부록! 

12월호에 2014년 다이어리 부록이 지큐뿐이었어요!


 잡지책과 부록 다이어리가 함께 랩핑 되어 있습니다.



TUMI에서 제작한 다이어리



모든 부록 다이어리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비교적 부록 다이어리는 제품 광고가 많은 편인데

 

TUMI 다이어리는 제품 상세 정보 몇 페이지로 광고 끝.

페이지 중간에 삽입된 광고없이 구성도 속지도 깔끔하고 단순해서 좋았어요.



연간 계획표




1월부터 12월까지 월간 달력이 연달아 이어집니다.



날짜 마다 세부적으로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



책갈피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줄이 달려있습니다.


잡지부록 다이어리말고 일반 다이어리를 사용해볼까 둘러봤는데

적당한 가격대에서 이거다! 하고 와닿는 제품이 없었어요.

오히려 몇몇 다이어리들 보다 지큐 부록 다이어리가 훨씬 더 좋네요.


일단 다이어리 한 권 확보했지만 

다이어리를 용도별로 사용해서 추가로 더 필요해요.

다음달은 다이어리 부록이 좀 나오지 않을까 살짝 기대하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