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쿠폰으로 피자헛 리치골드 더블 바비큐 F + 1.5L 펩시 먹었어요

2013. 10. 2. 06:57리뷰하다



10년지기 친구 DH님에게 

추석선물로 카카오톡 피자헛 E쿠폰 받았어요 :)


카카오톡 E 쿠폰 피자헛 온라인 

리치골드 더블 바비큐 F + 1.5L 펩시 


정말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선물을 ㅠ




피자헛 온라인으로 주문한 피자. 


카카오톡 E쿠폰으로 주문할 경우 

일반 피자헛 온라인 배달 주문이 아닌 E쿠폰주문으로 접속해야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피자헛 온라인  - http://www.pizzahut.co.kr/


시간을 정해 예약 주문했는데 예약 시간보다 5분정도 일찍 도착했어요.

빠름빠름빠름ㅎ 따끈한 피자를 좀 더 일찍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수증에는 깨알같이 피자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리치골드 더블 바비큐 치킨! 지글지글 숯불고기와 달콤 BBQ치킨



리치골드 직화 불고기



리치골드 치킨 바비큐 



맛 있 어 ㅠㅠ!


토핑이 짭조롬해서 달콤한 고구마가 잘 어울렸어요 :)

더블 바비큐라 한 판에 두가지 맛을 볼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10년지기 친구지만 서로 바빠서 연락이 뜸했는데

이 기회에 오랜만에 서로 안부도 묻고 선물도 주고 받았네요 ㅎ


DH! 정말 우리 올해 가기 전에 꼭 보자! 

피자 잘 먹었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