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치킨/닭집에가면/대구맛집/수성구 황금동 맛집 - [닭집e가면]

2013. 9. 27. 03:19리뷰하다




건강한 닭요리 전문점 - 닭집e가면 


http://www.enolja.com/devu - 이놀자 데뷰에서

 

이놀자 데뷰어로 선정되어  블로거 치맥파티 다녀왔어요~ :)

일복이 터져서 정말 정신없이 바빴던 9월

영혼을 위한 닭고기 스프 대신, 저는 영혼을 위해 닭튀김 맥주을ㅎㅎ !



닭집에가면 맛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위치가 어딘가 했더니 카네기 건너편에 있었네요


대구맛집추천,대구수성구맛집,대구치킨,대구통닭  



도착하니 이미 많은 분이 오셔서 테이블이 세팅 되어 있었어요 

느끼함 잡아줄 아삭아삭 치킨무와 피클 :)





열심히 달리게 될 맥주잔과 소주잔




첫메뉴로 등장한 치즈에 퐁닭 ~ 메뉴이름 귀엽지 않나요? ㅎㅎ

매콤한 양념과 넉넉하고 두꺼운 치즈! 쫄깃한 닭!

딱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맛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주욱~~~~ 늘어나는 치즈   



고기도 덜고, 넓적한 당면과 떡도 앞접시에 덜어

먹기 전에 한 컷!   




전골에 퐁닭~ 끓이면서 먹는 찜닭

양념은 5~6시간을 푹 고아서 가게에서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



보글보글 끓어가는 모습을 보면 더 먹음직 스러운 메뉴 ㅠㅠ

뜨끈하게 술안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간장조림닭발! 

 짭조롬한 간장양념에 졸여낸 닭발.



닭발 먹을때는 일회용 비닐장갑 착용은 필수

뼈가 있어서 발라먹는게  번거롭긴 하지만 

저는 닭발 특유의 식감과 맛을 참 좋아해서 손으로 잡고 뜯는 맛이 제대로였어요ㅎ!

비주얼때문에 자제하려고 했는데 놓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착한 블로거분들이 저에게 닭발을 몰아주시는 배려까지 ㅠㅠ 감사합니다.




연탄위에 석쇠로 순살에 매콤한 양념 발라 석쇠로 구워낸 석쇠위에 파닭.



닭다리살 탕수육, 닭다리살로  만든 탕수육도 별미였어요.

달콤한 소스로 어린이들에게도 인기일 것 같아요.



역시 치맥 파티이니만큼 치킨이 빠질 수 없죠.



바삭바삭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치킨 :)

담백하고 고소해요. 

집에갈때 따로 포장주문해서 챙겨가야지 했는데

나올 때 배불러서 깜빡해서 아쉬웠어요. 



정말 마늘향과 맛이 살아있었던 의성마늘닭

그냥 마늘향만 첨가해 달짝한 다른 곳에서 먹었던 마늘닭하고는 확실히 달랐어요.

정말 제대로 된 요리를 먹는 기분! 

알싸한 마늘향이 감칠나게 살아있던 메뉴




찜닭을 다 먹으면 이렇게 남은 양념으로 볶은 밥을!




삭삭 보이지 않는 숟가락질로 대인기!



하지만 치즈 볶은밥은 그보다 더 강했어요.

비주얼부터 달랐던 치즈!





아 사진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ㅠㅠ


정말 닭요리 전문점이라는 상호처럼 

단순히 치킨과 찜닭정도만 판매하던 곳과 달리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취향대로 닭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닭근위튀김 후라이드/간장/양념 



바삭한 튀김옷과 쫄깃한 식감이 정말 굳굳 :)



자꾸만 손이가던 닭근위튀김.


 

오랜만에 블로거분들도 만나고 맛있는 닭요리도 먹고  힐링 하고 왔어요.



불금에 먹는 치킨과 맥주는 0칼로리라면서요ㅋㅋㅋ

주말에 남자친구와 방문해서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요리한 웰빙 닭요리도 먹고 

데이트 하고 와야겠어요 ㅎㅎ




 SNS 페이스북 카스 트위터 하시는 분 많으시죠?

소셜 네트워크에 닭집에가면 요리 사진을 올리고 보여주면

소주, 맥주, 생맥주500cc, 음료 중 하나가 무료인 이벤트가 있답니다.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