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면발 맛있는 대구국수 대구 중구 맛집 - [행복제면소]

2013. 8. 31. 20:55리뷰하다




대구 맛집 쫄깃한 면발, 맛있는 국수집 - 행복제면소


맛있는 국수집 행복제면소가 동성로점에도 생겼답니다 :)

행복제면소 본점에서 국수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대구 행복제면소 본점 리뷰 -  http://pianica.tistory.com/905


새로 생긴 동성로점이 반가워서 언제가보나 했는데



이놀자 데뷰 선정!!  - http://enolja.com/devu 

데뷰어 자격으로 비빔국수 + 불면밥 + 날치알 주먹밥을 체험하고 왔어요 :)



국수집이다 보니 다양한 국수 메뉴와 

주먹밥, 떡볶이, 만두, 우동 등 분식메뉴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카페같은 행복제면소 내부


마주보고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 석도 있고

혼자와서 먹어도 좋을 벽면 테이블도 있어요 :)




기본 밑반찬으로 주시던 단무지무침과 아삭한 김치!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 :)




여름에는 시원한 콩국수가, 겨울에는 따끈한 육국수가 준비되어 있어요.


  전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삶는 국수, 

금방 삶아낸 쫄깃한 국수를 생각하면 맛있는 기다림 입니다 :)




가장 먼저 나온 메뉴 주먹밥

주먹밥 재료 중 참치, 땡초고기, 김치 중에 참치로 선택했어요 :)




주먹밥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아요 :) 

실하게 뭉쳐진 참치 날치알 주먹밥 




궁금했던 메뉴 불면밥!

불고기와 소면, 밥, 따로 떠먹을 수 있는 국물도 함께 나와요




맛있는 불고기~ 불고기와 국수의 만남!  



고기가 정말 많았어요! 

소면은 불고기 양념 국물에 적셔 불고기를 곁들여 한입 가득 먹으니 

불고기와 국수도 정말 잘 어울리고, 밥까지 먹으니 정말 속도 든든!



행복제면소 추천 메뉴★

 두말이 필요없는 행복제면소 매콤,새콤,달콤 비빔국수

  


맛깔나는 양념의 국수 아~



정말 행복제면소 국수는 다른 국수와 달리 더 쫄깃한데요!

그 비밀은 바로 콩물! 소포국수는 원료부터 다르네요.


오랜만에 밴드식구들과 행복제면소에서 함께 먹었던 국수!

후룩후룩 호록호록. 한 젓가락씩 나눠 먹으며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파스타보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있는 국수를 

동성로에서 맛보고 싶다면 행복제면소 ! 



큰지도보기

행복제면소 / 국수

주소
대구 중구 남일동 119-3번지
전화
053-428-5900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