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리 치킨의 원조 [호식이 두마리 치킨] - 양념소스, 간장소스 세트

2013. 9. 1. 22:00리뷰하다




두마리 치킨의 원조 [호식이 두마리 치킨] - 양념소스, 간장소스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먹을 수 있는 호식이 치킨!

푸짐한 양에 한세트를 주문하면 가족이 함께 먹어도 충분한 양이라

전에는 자주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사 하고나서는 좀 뜸했어요.


 가끔 생각났는데 이사온 동네에도 

호식이 두마리 치킨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호식이 두마리의 추천 베스트 메뉴!

간장소스 치킨과 양념소스 치킨 세트를 주문했어요 :) 


홈페이지 소개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왔는데 잘못 편집된 이미지 같아요.

실제론 맵지 않아요.


매운 간장소스치킨과  매운 양념소스 치킨은 따로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치킨은 맵지않은 간장소스 치킨과 양념 소스 치킨이랍니다. 




푸짐한 호식이 두마리치킨 :)

포장 상자 안에 치킨과 치킨무가 들어있어요.

제가 주문한 체인점은 펩시 콜라 1.25리터도 함께 왔어요.



무사카린나트륨 치킨무 

호식이 두마리치킨 모든 체인점에서는 100% 하림닭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달콤 짭쪼름한 간장치킨



달콤한 양념소스 치킨 :)


오랜만에 호식이 두마리 치킨으로 푸짐하게 치킨을 먹어서 좋았어요.




호식이 두마리 치킨 홈페이지

http://www.9922.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