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연연극,대구뮤지컬 [미용명가] - 뉴컴퍼니 소극장

2013. 2. 25. 21:08책 영화 그리고

연극,뮤지컬,대구콘서트,뮤지컬예매,대구뮤지컬,대구콘서트,미용명가,콘서트


대구 창작 뮤지컬 [미용명가] 보고 왔습니다!


인간극장, 2012 슈퍼디바, 스타킹에서 밀양 며느리로 

유명한 장은주씨의 뮤지컬 첫 주연작! 미용명가!


미용명가 관람을 위해 뉴컴퍼니 소극장을 찾았습니다.



뉴컴퍼니 소극장 위치는 대구 현대백화점 맞은 편 정안빌딩 5층.

(대구 지하철 반월당역 19번 출구)

CU편의점에서 오른쪽으로 난 길로 올라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소극장 입구에 게시된 공연관람 에티켓! 기본 중에 기본이죠?!




뉴컴퍼니 소극장의 유명한 연극. 만화방 미숙이 포스터도 눈에 보이네요.

포스터 하단 공연사진은 미용명가 중국 공연사진!



현재 미용명가는 중국에서 미발명가라는 이름으로 동시 공연중!



심지어 이번 미용명가 공연은 시즌 5차 앵콜공연.

그만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었기에 계속 할 수 있는 거 아닐까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작지만, 아늑한 공연장.

미용명가답게 무대는 미용실 세트로 꾸며져 있었어요.


제가 관람한 미용명가 공연은 자유석이라 

입장해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서 관람할 수 있었어요!



휴대폰도 끄고 객석의 불은 꺼지고, 

공연장에 반짝거리는 예쁜 조명들이 켜지면서 공연은 시작됩니다.


공연을 보면서 정말 작은 공연장이 새롭게 와 닿았어요.

대와 객석이 가까워서 정말 배우들의 목소리나 기운이 그대로 전달되어서

아주 특별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 기분.



관객의 머리를 실제로 만져주는 퍼포먼스까지!



특히 미용명가를 더욱 빛나게 해주신 주연급 조연!

멀티남 안건우, 멀티녀 박혜숙!

아 정말 다양한 분위기 변신! 안 보신 분은 모릅니다!ㅋ 



명품 취객 연기!! 연기인지 실제인지! 음주 공연 하신 거 아니시죠? ㅎㅎ!



노력하고, 방황하는 꿈을 가진 20대 미아와 상기.








 꿈, 고민, 갈등, 화해, 사랑, 가족,

그리고 웃음과 감동이 있는 뮤지컬 



깔깔깔 웃다가도 진지한 극 분위기에 심각해지기도 하고 눈물이 핑!.



이번 공연을 보면서 배우들의 에너지 넘치는 가창력과 실감나는 연기에 감탄!

작은떨림까지도 마음으로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번 미용명가 뮤지컬은 제 동생에게는 첫 뮤지컬 공연관람이었어요.


동생은 정말 배우에 대한 정보도 잘 모르고, 

극에 대한 정보도 관람전에 나눠주신 팸플릿 정보로만 간단히 접하고 관람했는데 

보고 나와서 뮤지컬이 이런 거구나. 하고 정말 좋아했어요.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배우에게는 설렘이 됐을 무대.

누군가에게는 웃음과 감동으로 기억될 첫번째 뮤지컬.


미용명가!


공연 기간 : 2013년 2월 15일(금) ~ 3월 17일(일)

 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 4시, 7시 /  일요일 오후 3시

* 월요일 공연없음

장소 : 뉴 컴퍼니 소극장 


미용명가 예매사이트 링크 http://goo.gl/0FESd







뉴컴퍼니 소극장 공연에 관심있다면 참고하세요!

뉴 컴퍼니 소극장 카페 - http://cafe.daum.net/newcompany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