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 소노비 프린세스 쇼퍼백

2013. 1. 31. 21:44리뷰하다


 에스콰이어 소노비 프린세스 쇼퍼백


소셜커머스 티몬 사이트에서 소노비 프린세스 쇼퍼백 구입했어요.

119,000 원? 아니죠~. 71% 할인으로 -> 34,900 원!  (배송비별도)



29일 오후에 구입해서, 30일 출고. 31일 배송 완료.



제가 가지고 있는 가방이나 소품이 대부분 단순한 디자인에 어두운 단색이 많아서

뭔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변화를 주고 싶었어요.


 그런 느낌을 찾다가 알게된 브랜드가 소노비!



소노비 (SONOVI)
는 
'꿈꾸다','열망하다' 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HAPPY & FUN을 모토로 

창조적인 감성을 가진 젊은이들의 LIFE STYLE을 표현한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소셜사이트 티몬에 뜬 소노비를 보고 

보자마자 " 어머! 이건 사야해! "....가 아니라살까? 말까? " 고민했어요.

검색 해보니 소셜사이트 쿠팡에서 몇천개가 풀렸더군요!

나가면 다 이 가방 매고 있는 거 아니야? 해서 망설였는데



가방에 프린팅된 이국적인 풍경과 상큼한 오렌지색에 결제 ^ㅁ^


상세사이즈 : 가로 45cm * 세로 29cm * 폭 11cm

재질 : 원단 POLY / 핸들 PVC


구매후 1년간 유,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백화점매장에서 A/S불가하고, 정원인터내셔날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자석 똑딱이보다 지퍼를 좋아해서 

이렇게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구조가 좋아요. 




심플한 내부

가방 안감에는 에스콰이어가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에스콰이어와 소노비가 무슨 상관이 있나 했나 했는데 

두 브랜드 모두 (주)이에프씨에서 나오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


바닥은 이렇게 생겼어요 :)



가방 안을 채워서 세워 보았습니다 :)

세운 사진을 찍으려고 즉흥적으로 속을 채운거라 아쉽지만, 대체로 이런 느낌

제대로 예쁘게 넣으면 반듯하고 예쁜그림이 나타납니다 :)


제가 구입한 가방 중에 가장 화려한 가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잘샀다 싶어요.


나가면 같은 가방 맨 분이 많을 것 같은데... 

어머!! 같은 가방!! 하고 놀라지말고

안목이 있네~ 센스가 좋네~ 하고 쿨하게 봐주기로 해요 ^ㅁ^/.